데이식스, 오늘 첫 시즌송 공개…'러빙 더 크리스마스'
뉴시스
2025.12.15 09:42
수정 : 2025.12.15 09:42기사원문
올해 봄 내음을 품은 디지털 싱글 '메이비 투모로우(Maybe Tomorrow)'로 데뷔 10주년의 문을 환하게 연 데이식스는 정규 앨범, 팬미팅, 콘서트 등 풍성한 활동을 해왔다.
이번 시즌송 '러빙 더 크리스마스'를 통해 오랜 시간 곁을 지켜준 동반자인 팬덤 '마이 데이(My Day)'에게 감사를 담은 겨울 인사를 건네고, 10주년을 아름답게 채운다는 계획이다.
성진은 이날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를 통해 "모두들 따뜻한 크리스마스 되시길 바란다"며 인사를 남겼다. 영케이는 "이제 매년 '러빙 더 크리스마스'와 함께 메리한 크리스마스가 되면 좋겠다"고 바랐다.
원필은 "크리스마스 캐럴을 작업해 보고 싶었는데 선보이게 돼서 기쁘다. 저희의 캐럴을 들으시면서 따뜻한 연말을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도운은 "이야~ 데이식스의 크리스마스 첫 곡이 나왔심더 쥑이네예(굉장히 멋지네요)"라며 재치 있는 감상을 전했다.
멤버들은 또한 '러빙 더 크리스마스' 리스닝 포인트를 소개하기도 했다.
성진은 "크리스마스를 기다리면서 설레는 마음으로 듣기 좋은 곡이라고 생각한다", 영케이는 "각자의 크리스마스를 그리며 들으시면 좋을 것 같다. 이 곡에 저마다의 추억을 쌓아주시길 바란다", 원필은 "각자만의 리듬을 타면서 신나고 따뜻한 크리스마스를 보내시길 바란다", 도운은 "후렴의 상큼함과 크리스마스의 포근한 분위기가 매력적이다"라고 추천했다.
데이식스는 오는 19~21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케이스포돔에서 단독 콘서트 '2025 데이식스 스페셜 콘서트 '더 프레젠트''를 총 3회 연다. 마지막 공연일인 21일에는 비욘드 라이브 플랫폼을 통해 온라인 유료 생중계를 동시 진행한다.
☞공감언론 뉴시스realpaper7@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