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론셀베인, 치과용 프리미엄 에어폴리셔 ‘제트플로우’ 출시
뉴시스
2025.12.15 10:19
수정 : 2025.12.15 10:19기사원문
[서울=뉴시스] 배요한 기자 = 전문의약품 생산 기업 제론셀베인은 치과용 프리미엄 에어폴리셔 장비 '제트플로우(ZFLOW)'를 국내 시장에 정식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출시된 '제트플로우'는 자연치 및 임플란트 표면의 바이오필름을 보다 안전하고 정밀하게 제거할 수 있도록 설계된 제품으로 사용 편의성과 시술 효율성을 동시에 높였다.
파우더 막힘이 적도록 설계된 내부 구조와 즉각적인 클리닝이 가능한 전용 툴을 제공해 시술 연속성과 안전성을 동시에 확보했다.
'제트플로우'는 0.7㎜ 초정밀 미세 노즐을 탑재해 파우더 입자의 분사 집중력을 높이고 치면·임플란트 표면의 세정 효율을 극대화해 바이오필름, 착색, 치석 전 단계 오염 등을 보다 빠르고 정밀하게 제거할 수 있다.
특히 핸드피스가 360도 자유 회전하도록 설계돼 접근이 어려운 구치부에서도 손목에 무리를 최소화하면서 더욱 정확하고 안정적인 시술이 가능하다. 이러한 인체공학적 설계는 장시간 진료가 많은 치과 의료진에게 큰 임상적 편의를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
김덕규 제론셀베인 대표는 "이번 출시된 ‘제트플로우’는 실제 치과 현장에서 실용적인 프리미엄 에어폴리셔"라며 "치과 의료진의 편의성을 높이고 임플란트 및 자연치 관리의 효율을 극대화하는 제품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전국 유통망과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보다 많은 의료진이 '제트플로우'의 장점을 경험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라며 "환자의 치료 경험을 향상시키는 장비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덧붙였다.
제론셀베인은 오는 31일까지 '제트플로우' 론칭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구매 시 파우더 1박스를 무상 제공한다.
☞공감언론 뉴시스byh@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