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 콜라보 이벤트 진행
뉴시스
2025.12.15 10:31
수정 : 2025.12.15 10:31기사원문
서비스 3.5주년 기념 미션·로그인 보너스 재즈 잭 일러스트·KFC 인게임 등 협업
[서울=뉴시스]이주영 기자 = 카카오게임즈가 사이게임즈의 인기 게임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의 국내 서비스 3.5주년을 기념해 인게임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UMA 서머, 특별 미션, 로그인 보너스 등 보상과 즐길 거리가 마련된다.
오는 1월 20일까지 미션을 달성한 이용자에게는 재화 '쥬얼'과 'SSR 등급 서포트 카드' 등 각종 보상을 제공한다. 같은 기간 로그인 보너스에서는 매일 쥬얼 300개씩, 최대 3000개와 서포트 카드 'SSR [우리의 교정에, 사랑을 담아] 부에나 비스타' 등을 지급한다. 캠페인 기간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는 쥬얼 3'000개를 추가로 준다.
신규 육성 우마무스메로는 냉혹하고 강인한 실력 지상주의 '젠틸돈나'가 업데이트됐다. SSR등급의 서포트 카드 2종 '[데빌리쉬 위스퍼스] 스틸 인 러브'와 '[모두에게 굿 마블러스☆] 마블러스 선데이'도 추가됐다.
육성 편의성을 높이는 주요 업데이트도 조기 도입한다. 육성 과정에서 인자를 직접 지정할 수 있는 '인자 지정 기능'과 '선택지 효과'를 사전에 확인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된다. 교환 라인업 선택 폭이 넓어지고 일부 우마무스메의 친밀도 랭크 상한도 해방된다.
카카오게임즈는 서비스 3.5주년을 기념한 특별 컬래버레이션도 선보인다. 일러스트 작가 재즈 잭과의 첫 공식 협업을 통해 한정 일러스트 굿즈를 제작한다. 한정 굿즈는 공식 커뮤니티 이벤트를 통해 약 600명의 이용자에게 돌아갈 예정이다.
일본에서 호평을 받은 KFC 컬래버레이션 캠페인을 국내에서도 게임 내 협업 콘텐츠로 내보인다. 이용자는 게임 내에서 KFC 치킨을 들거나 먹는 우마무스메의 모습을 볼 수 있다. '비스켓'과 '치킨 버켓'도 회복 아이템으로 등장한다.
☞공감언론 뉴시스zoo@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