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나영, '얄미운 사랑' OST 참여…15일 '댄싱 스루 더 나잇' 발매
뉴스1
2025.12.15 15:29
수정 : 2025.12.15 15:29기사원문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가수 김나영이 참여한 '얄미운 사랑' OST가 발매된다.
15일 오후 6시 tvN 월화드라마 '얄미운 사랑'(극본 정여랑/ 연출 김가람)의 다섯 번째 OST '댄싱 스루 더 나잇'(Dancing through the night)이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특히 촘촘한 감정 표현으로 사랑받고 있는 보컬리스트 김나영이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따뜻한 어쿠스틱 사운드에 김나영의 맑고 섬세한 보컬이 더해져, 사랑에 빠진 순간의 설렘과 행복을 한층 깊이 있게 전달할 예정이다.
드라마 '얄미운 사랑'은 초심을 잃은 국민 배우 임현준(이정재 분)과 정의 실현에 목매는 연예부 기자 위정신(임지연 분)의 디스 전쟁을 그린 편견 타파 드라마로, 유쾌한 웃음과 통쾌한 공감을 동시에 선사한다.
한편 김나영은 '그 해 우리는', '우주메리미' 등 다수의 드라마 OST에 참여해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최근에는 지난 8월 신곡 '아이 원트 유'(I Want You(2025 Band Ver.))와 10월 김형석의 '사계' 프로젝트 다섯 번째 싱글 '마지막 약속'을 발매하며 활발한 음악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