뤄즈펑 유안타증권 대표 "체질 개선·질적 성장에 모든 역량 집중"

파이낸셜뉴스       2026.01.02 10:47   수정 : 2026.01.02 10:47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뤄즈펑 유안타증권 대표는 2일 신년사에서 "올해 지속가능한 수익성과 고객중심을 경영의 최우선 가치로 삼고, 이를 실현하기 위한 체질 개선과 질적 성장에 모든 역량을 집중할 것"이라고 밝혔다.

뤄 대표는 이를 위해 우수인재 육성·영입과 고객중심 관점의 서비스 재정비를 강조했다.

뤄 대표는 "공정한 평가와 합리적인 보상을 원칙으로 하되, 탁월한 성과에 대해서는 그 가치가 충분히 반영될 수 있도록 유연한 평가 및 보상 체계를 구축해 나갈 것"이라며 "개인의 성과가 회사의 경쟁력으로 이어지고, 나아가 함께 성장하는 선순환 구조를 더욱 견고히 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디지털 고도화를 통해 고객 접점을 한층 더 확대하고, 고객별 니즈를 정밀하게 분석해 맞춤형 서비스 제공 역량을 강화해야 한다"며 "동시에 소비자보호 원칙을 서비스 체계에 반영함으로써 고객의 신뢰를 축적하고, 이를 토대로 시장점유율을 확대해야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아울러 "체계적인 재무 및 운영리스크 관리와 컴플라이언스 준수는 지속가능한 성장을 위한 기본 전제임을 항상 유념해 주시기 바란다"며 "원칙과 기준이 일관되게 실천되는 조직 문화 위에서만 안정적인 수익성 달성이 가능하다"고 당부했다.

뜻이 있으면 반드시 이룬다는 뜻의 사자성어 '유지경성(有志竟成)'을 들며 "흔들림 없이 나아간다면, 우리는 반드시 목표한 바를 이뤄낼 것"이라며 "저 또한 여러분 곁에서 앞장서며, 필요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하기도 했다.

jisseo@fnnews.com 서민지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