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꽃·얼음성·댄스타임… 롯데월드서 '겨울 판타지 여행'
파이낸셜뉴스
2026.01.05 19:18
수정 : 2026.01.05 19:18기사원문
3월 1일까지 겨울시즌 축제 이어가
말띠고객 종일권 최대 46% 할인도
이곳에서는 신비로운 '아이스 캐슬'과 신년 시즌 스테이지 공연, 신나는 댄스 타임까지 즐길 수 있는 퍼레이드로 새해의 설렘과 겨울의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다. 롯데월드 부산은 붉은 말의 해를 기념해 준비한 특별한 할인 혜택을 포함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겨울 밤을 밝히는 '아이스 캐슬'
차가운 겨울의 이미지에 반짝이는 빛과 섬세한 그래픽을 더해 로리캐슬을 한 편의 겨울 판타지 공간으로 연출했다. 일몰 이후 성 전체를 활용한 대형 맵핑으로 야간 체험 요소를 한층 강화했다. 매일 오후 5시 30분에는 로얄가든 광장 일대에 눈 연출이 더해져, 겨울 시즌에만 만날 수 있는 이색 촬영 명소를 완성한다.
가족 단위 손님을 위한 신규 공연 콘텐츠도 신년 시즌에 맞춰 새롭게 선보인다. 매일 오후 3시 30분 가든 스테이지에서는 롯데월드의 캐릭터 '로티프렌즈'가 함께하는 싱어롱 공연 '로티프렌즈 윈터 싱어롱'이 펼쳐진다. 로티프렌즈 캐릭터들이 무대 위에 등장해 각자의 테마곡과 겨울 시즌 음악에 맞춰 노래와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손님들과 함께 호흡하는 참여형 공연으로 구성됐다.
공연 종료 후에는 캐릭터들과 함께 사진을 남길 수 있는 포토 타임이 이어져 가족 손님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한다.
퍼레이드 공연 역시 신년 시즌에 맞춰 일부 구성을 새롭게 단장했다. '윈터 매직 포레스트 퍼레이드'는 관객 참여 구간의 음악과 안무를 새롭게 구성해,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댄스 타임을 강화했다. 퍼레이드가 지나가는 순간에 그치지 않고, 손님이 직접 퍼레이드의 일부가 되는 체험형 콘텐츠로 운영된다. 매일 오후 2시와 6시(매주 화요일 미니 퍼레이드 대체)에 진행된다.
■말띠의 해 맞아 더 커진 혜택
롯데월드 부산은 새해 말띠 고객을 대상으로 종일권을 최대 약 46% 할인하는 신년 프로모션 '붉은 말의 해, 롯데월드로 뛰어!'도 마련했다. 이밖에 신년 분위기를 더한 한정 패키지 상품 '로티의 새해 선물' 프로모션 2종도 선보인다.
종일권과 행운의 메시지가 담긴 포춘쿠키로 구성된 패키지는 최대 약 33%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종일권과 신년 소원패로 구성된 패키지는 최대 약 32% 할인된 가격으로 선착순 200매 한정 판매된다. 모든 신년 프로모션은 1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롯데월드 부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lich0929@fnnews.com 변옥환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