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교, 소노스테이션과 '대교 에듀플러스120' 공개
파이낸셜뉴스
2026.01.07 09:23
수정 : 2026.01.07 09:23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대교가 소노스테이션과 제휴, 학습비 지원과 소노아임레디 라이프케어 서비스를 결합한 '대교 에듀플러스120'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서비스는 대교의 학습비 지원 혜택과 소노스테이션의 토털 라이프케어 서비스 브랜드 소노아임레디를 결합한 상품이다. 교육에 대한 중장기적 고민과 함께 가족 생활 전반을 종합적으로 관리하기를 원하는 소비자 요구를 반영해 기획했다.
해당 상품은 1구좌 가입 시 대교 학습 프로그램 1과목을 선택할 수 있으며, 과목당 최대 120만원 학습비를 지원한다. 최대 4구좌까지 가입 가능해 총 4과목, 최대 480만원 학습비 지원이 가능하다. 지원 혜택은 가입한 상품을 만기까지 유지하거나 라이프케어 서비스를 이용하는 조건으로 제공된다.
이를 통해 고객은 학습비 부담을 줄이는 동시에 라이프케어 서비스까지 함께 이용할 수 있어, 교육과 생활 영역에서 보다 합리적인 선택이 가능하다.
대교 관계자는 "이번 제휴 서비스는 단순한 교육 서비스를 넘어 고객의 삶 전반을 지원하기 위해 소노스테이션과 전략적으로 협업한 결과"라며 "교육과 라이프케어를 함께 고민하는 이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새로운 형태의 서비스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butter@fnnews.com 강경래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