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케어 전문기업 (주)리쏘드 부산센터 오픈
파이낸셜뉴스
2026.01.27 15:07
수정 : 2026.01.27 15:24기사원문
"항산화 효소 SOD기반 건강기능식품 사업 전국 확장"
[파이낸셜뉴스] 헬스케어 전문기업 (주)리쏘드(Re'SOD·회장 이세영)는 항산화 효소 SOD(Superoxide Dismutase)를 기반으로 한 건강기능식품 사업 확장을 위해 부산센터를 공식 오픈했다고 27일 밝혔다.
부산 중구 동광동에서 문을 연 부산센터는 리쏘드의 전국 단위 사업확장 전략의 일환으로 남부권 시장 공략을 위한 핵심 거점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원료 선정부터 제품 기획, 품질 관리까지 전 과정에 걸쳐 기능성과 안정성을 고려한 제품 개발을 지속해오고 있다.
회사는 단순한 제품 유통을 넘어 소비자가 건강기능식품의 특성과 관리 방향을 이해할 수 있도록 상담·교육·체험을 결합한 통합 건강 솔루션 모델을 운영하고 있다. 이를 통해 일회성 소비가 아닌 지속 가능한 건강 관리 문화를 제안하고 있다.
이번에 문을 연 부산센터는 SOD 기반 건강기능식품 상담 및 체험 공간으로 운영되며, 지역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건강 상담은 물론 예비 창업자를 위한 교육 프로그램과 사업 설명회도 함께 진행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부산·경남 지역 내 브랜드 인지도 제고와 안정적인 유통 네트워크 구축을 도모한다는 방침이다.
부산센터 운영을 맡은 김이화 한빛갤러리 관장은 "SOD 기반 건강기능식품의 가치와 관리 방향을 직접 전달하는 소통의 공간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주요 도시를 중심으로 거점 센터를 확대, 전문적인 헬스케어 기업으로서의 경쟁력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 회사는 지속적인 연구와 제품 경쟁력 강화를 통해 건강기능식품 시장에서 차별화된 입지를 구축, 체계적인 사업 지원 시스템을 바탕으로 헬스케어 산업 전반으로 사업 영역을 확장을 목표로 하고 있다.
lich0929@fnnews.com 변옥환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