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임플란트, 중동서 K치과 기술력 뽐냈다
파이낸셜뉴스
2026.01.29 18:13
수정 : 2026.01.29 18:13기사원문
오스템임플란트가 세계 최대 치과 기자재 전시회인 'AEEDC Dubai 2026'에서 글로벌 기술 리더십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중동 법인을 필두로 한 전방위적인 마케팅과 교육 강연을 통해 현지 치과의사들의 찬사를 이끌어냈다는 평가다.
올해로 11년 연속 참가한 오스템은 이번 전시에서 단순 제품 나열을 넘어 '진단부터 시술까지 이어지는 디지털 통합 진료 솔루션'을 전면에 내세웠다.
특히 방문객들의 시선이 집중된 곳은 프리미엄 유니트체어 'K5' 전시 구역이었다.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에 빛나는 K5는 '환자에게는 최상의 안락함을 제공하고 의료진에게는 진료 동선의 효율성을 극대화한 기술력'으로 중동 지역 치과의사들 사이에서 구매 문의가 잇따랐다. 여기에 최첨단 영상진단장비와 구강스캐너가 연동된 디지털 진료 체계는 미래 치과의 모습을 실감 나게 구현했다. 오스템의 본체라 할 수 있는 임플란트 라인업 역시 압도적인 임상 데이터를 기반으로 호평을 받았다.
현장에서는 오스템임플란트뿐만 아니라 하이오센, 탑플란, 오스템파마, 오스템올소 등 오스템 그룹의 모든 브랜드가 총출동해 임플란트, 의약품, 교정 재료 등을 구역별로 나누어 소개하며 관람객들이 한자리에서 치과 진료에 필요한 모든 것을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오스템임플란트 관계자는 "이번 전시를 통해 확인한 현지 의료진들의 구체적인 요구사항을 제품 개발에 반영하여, 중동 시장에서의 독보적인 점유율을 지켜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강중모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