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농협, 설 특집 라이브커머스 방송 성료
파이낸셜뉴스
2026.02.06 15:01
수정 : 2026.02.06 15:01기사원문
라이브커머스 통해 농산물 판로 확대와 명절 물가안정 기여
경북농협 임직원들이 직접 기획·제작 방송
【파이낸셜뉴스 안동=김장욱 기자】농협중앙회 경북본부(이하 경북농협)는 지난 5일 농산물 판매활성화 및 농심천심(農心天心)운동 홍보를 위해 설 명절 선물세트 특집 라이브커머스 방송을 실시했다고 6일 밝혔다.
경북농협의 라이브커머스 방송은 임직원들이 직접 기획·제작 방송해 지역의 우수농산물을 판매하고 약 800건의 주문과 3600만원 상당의 매출을 올렸다.
김주원 경북농협 본부장은 "농산물 판로확대와 명절 물가안정에 기여 하고자 우수한 품질의 농산물을 저렴하게 공급하는 라이브커머스 방송을 실시했다"면서 "앞으로도 농협이 국민의 신뢰를 회복하고 사랑받는 협동조합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강조했다.
농심천심 4행시 이벤트 행사는 오는 4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우수작 선정 시 농축산물 등의 푸짐한 혜택을 제공한다.
농심천심은 '농부의 마음이 곧 하늘의 뜻'이라는 철학을 바탕으로, 국민 먹거리 생산의 소중함을 알리고 지속가능한 농업농촌을 구현하고자 하는 운동이다.
이외 경북농협은 설 물가안정을 위해 20일까지 농심!천심!동심(農心!天心!同心) 특별 할인행사를 실시한다.
전국 각지의 하나로마트 및 온-오프라인에서 농축산물을 최대 65%까지 할인하는 다양한 행사를 실시하고 있다.
gimju@fnnews.com 김장욱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