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해태제과, 한 달 동안 '나는 달라' 이벤트 진행

홍석근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4.11.25 10:05

수정 2014.11.25 10:05

해태제과, 한 달 동안 '나는 달라' 이벤트 진행

해태제과는 YG의 새 유닛 '하이 수현'과 함께 포키 극세와 포키 딸기 중 자신이 좋아하는 포키를 온라인에서 투표하는 '나는 달라' 이벤트를 오는 12월 18일까지 진행한다

해태제과는 하이 수현이 포키 극세와 포키 딸기를 들고 촬영한 두 개의 티저 영상을 공개한 후 한 달 동안 본격적으로 동영상 투표 이벤트를 진행한다. 홍보 영상 속에서 이하이는 세계에서 가장 얇은 스틱과자인 포키 극세의 도도한 느낌과 부드러운 맛을 어필하고, 이수현은 생딸기 20%를 함유한 프리미엄 제품인 포키 딸기의 상큼하고 달콤한 차별화된 맛을 발랄하고 통통 튀는 10대 감성으로 소개하고 있다.

'나는 달라' 이벤트에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해태제과 홈페이지(www.ht..co.kr)에서 하이 수현이 출연하는 두 개의 영상을 각각 확인한 후 원하는 제품에 투표를 하면 된다.
이벤트 참가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등 당첨자에겐 패밀리 레스토랑 식사권(5명, 10만원 상당)을, 2등 당첨자에겐 포키 기프티콘(500명)을 증정한다. 동영상 투표이벤트뿐 아니라 페이스북 댓글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나는 OOO 달라'의 빈칸을 재치 있는 답변으로 채우면 추첨을 통해 영화예매권(50명, 1인2매)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12월 18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22일 해태제과 페이스북(www.facebook.com/haitaiCo)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hsk@fnnews.com 홍석근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