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부동산일반

울산 분양의 새로운 주거 프리미엄 '문수산 동원로얄듀크' 사업설명회 열려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4.11.26 16:34

수정 2014.11.26 16:34

25일, 굴화지구 문수산 동원로얄듀크 사업설명회 약 400여명 발길

2천 여 세대 대단지 브랜드 타운을 형성할 울산 울주군 굴화장검지구 중심에 '문수산 동원로얄듀크'가 28일 모델하우스 오픈을 앞두고 지난 25일, 사업설명회를 개최해 많은 인파가 몰려 눈길을 끈다.

㈜동원개발은 "울산 우정 동원로얄듀크 1, 2차의 성공적인 분양에 이어 오는 11월 28일 문수산 동원로얄듀크 모델하우스를 오픈한다"며 "모델하우스 오픈 전 사업설명회를 개최했는데, 약 400여명이 함께하는 등 많은 관심 속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밝혔다.

사업설명회는 많은 이들의 귀추가 주목되고 있는 문수산 동원로얄듀크를 설명하고 홍보하고자 마련된 자리였다. 이 날 설명회에는 부동산 관계자를 비롯, 투자자 및 실수요자 등 많은 이들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됐다.

사업설명회에 참석하기 위해 진해에서 온 박씨는 "문수산 동원로얄듀크는 농협 하나로마트 등 상업시설로 편리한 생활이 가능하고, 신복초, 무거초, 울산대학교 등이 근거리에 위치해있어 뛰어난 교육여건을 자랑하는 등 평소에 관심이 높았다"며 "특히 무거 초등학교의 경우 단지 바로 앞에 위치해있어 자녀를 마음 놓고 통학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돼 사업설명회에 참석하게 됐다"고 밝혔다.

굴화지구 문수산 동원로얄듀크는 지하 3층~ 지상 29층 7개 동으로 84㎡(336세대), 99㎡(289세대), 총 625세대로 구성됐다.

전 세대 남향위주 배치로 채광권을 확보했으며, 4bay 혁신평면•팬트리(알파룸)을 제공해 실내공간을 보다 넓게 활용할 수 있어 설명회에 참여한 참석자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이뿐만 아니라 문수산 동원로얄듀크는 동간 거리가 넓어 환기가 편하고 일조량이 뛰어나며, 어린이 놀이터, 휴게공간, 운동시설, 캠핑장, 분수(수경시설) 등 단지 곳곳에 편의시설이 자리잡고 있어 입주민들의 삶의 질을 증진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또 단지 내부에서 계절의 변화를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수목을 식재했다.

또한 최근 보안 강화에 대한 요구가 커짐에 따라 단지 주 출입구에 출입차량 자동인식 감시 관리시스템을 설치했고, 주동 출입구에 투명유리문, 무인 방범키, 감시카메라를 배치함으로써 입주민 안전을 고려했다.

단지를 나서면 포스코 더샵•대우 푸르지오와 더불어 더불어 2천 여 세대 대단지 브랜드 타운이 펼쳐진다. 따라서 문수산의 에코 프리미엄, 무거동 생활권의 각종 교육, 문화, 의료인프라를 편리하게 누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동원개발은 풍부한 경험과 기술력을 토대로 40여 년간 주택건설에 열정을 쏟아 온 건축 전문 기업이다.

최근 울산지역 우정 혁신도시 1•2차 분양을 성공적으로 마친데 이어, 문수산 동원로얄듀크는 울산 분양시장에서 보기 어려웠던 중형으로만 이뤄진 단지로 수요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견본주택은 울산 번영사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28일부터 모델하우스를 오픈하고 본격적인 분양 절차에 들어간다.


분양문의는 전화(052-922-5000)로 상담하면 된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