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 D&E 6일 0시 첫 앨범 ‘The Beat Goes On’ 음원 공개

슈퍼주니어-D&E(동해, 은혁)가 ‘더 비트 고즈 온(The Beat Goes On)’의 전곡 음원을 공개한다.

슈퍼주니어 유닛 D&E 첫 앨범 '더 비트 고즈 온'이 6일 0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첫 앨범 타이틀 곡 ‘너는 나만큼(Growing Pains)’을 비롯해 슈퍼주니어-D&E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장르의 7곡이 수록되어 있으며, 더 언더독스(The Underdogs), 히치하이커(Hitchhiker), 노이즈뱅크(NoizeBank) 등 국내외 유명 작사, 작곡진들이 참여해 앨범의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또한 ‘너는 나만큼’과 어머니의 사랑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은 R&B 발라드 곡 ‘마더(Mothe)r’는 동해가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해 Team One Sound와 함께 만든 곡이며, 강한 드럼 사운드와 신스 사운드가 돋보이는 EDM 업템포 댄스곡 ‘더 비트 고즈 온’, 사랑에 빠진 마음을 영화를 찍는 듯한 표현으로 다채롭게 비유한 ‘라이트, 카메라, 액션(Lights, Camera, Action!)’ 역시 듣는 재미를 더한다.

더불어 오랜 연인과의 사랑 이야기를 담은 ‘스웨터 앤 진(Sweater & Jeans)’, 다양한 리드 사운드가 돋보이는 미디엄 템포 곡 ‘브레이킹 업(Breaking Up)’, 유쾌한 에너지가 느껴지는 ‘촉이 와(Can You Feel It?)’까지 총 7곡이 수록되어 있어 슈퍼주니어-D&E의 다채로운 음악 색깔을 만나기에 충분하다.

더욱이 슈퍼주니어-D&E는 음원 공개와 동시에 공식 홈페이지(http://superjunior-dne.smtown.com) 및 유튜브 SMTOWN 채널 등을 통해 타이틀 곡 ‘너는 나만큼(Growing Pains)’의 뮤직비디오도 오픈해 화제를 모을 전망이다.

특히 홍원기 감독이 연출한 이번 뮤직비디오는 동해와 은혁의 애절한 이별 이야기를 옴니버스 식으로 담았으며, 동해와 은혁의 감성 연기와 세련된 퍼포먼스를 MOVI, 360도 회전 카메라, 고속 카메라 등 다양한 특수 촬영 장비를 이용해 촬영 및 편집, 감각적인 영상미를 완성해 많은 이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슈퍼주니어-D&E는 오늘(5일) 오후 7시 서울 삼성동 SMTOWN 코엑스 아티움에서 국내 첫 앨범 발매 기념 쇼케이스 ‘The Beat Goes On’을 개최하고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fn스타 fnstar@fnnews.com 윤효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