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티몬, 페이나우 결합한 3초 결제 ‘티몬페이’런칭 프로모션 진행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5.03.12 15:30

수정 2015.03.12 15:30

소셜커머스 티켓몬스터가 자사 쇼핑 애플리케이션 간편결제 시스템 ‘티몬페이’ 런칭을 기념해 1만원 이상 첫 결제 시 5천원을 즉시 할인해주는 프로모션 행사를 오는 12일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할인 행사는 안드로이드 모바일 앱에서만 진행 된다.

지난 5일 출시된 티몬페이는 티몬 애플리케이션에서 최초 1회 카드정보와 개인인증번호 6자리를 등록하면 액티브X설치나 공인인증서 등 복잡한 추가 인증과정 없이 결제가 가능한 간편결제 시스템이다.

타 간편결제 서비스와 달리 티몬페이는 티몬 애플리케이션 자체 시스템 내에 프로그래밍 되어 있어 별도의 앱을 설치하지 않아도 되는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강력한 본인 인증방법과 강화된 보안성으로 검증 받은 ‘페이나우’의 보안체계를 적용, 높은 안전성을 갖췄다.

페이나우와 더불어 티몬페이는 보안 키패드, 앱위변조, 백신 등 각종 솔루션을 자동 업그레이드 해 발생 가능한 모든 결제사고를 예방하고 있다.

3초 결제가 가능한 티몬페이는 국민, 비씨, 하나, 신한, 삼성, 현대, 농협 등 대부분의 카드사 등록이 가능해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현재 모바일 환경에서는 안드로이드 버전에 우선적으로 적용됐으며 iOS버전의 경우 25일부터 도입할 예정이다.

페이나우 관계자는 “티몬 애플리케이션에서 물건을 구매할 때 티몬페이를 결제수단으로 활용할 경우 순수 결제에 발생하는 시간이 3초에 불과해 지금까지 결제과정에서 발생했던 5~10%의 고객 이탈률을 최소화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어 “3초 결제 티몬페이 서비스는 편의성은 물론, 페이나우를 통한 보안성까지 고루 갖춤으로써 모바일 쇼핑에 있어 타 채널과 차별화된 쇼핑서비스를 제공할 것으로 보여진다.”고 덧붙였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www.paynow3.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