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엘르 '핫 썸머' 수영복 패션쇼

박범준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5.07.07 14:30

수정 2015.07.07 14:30



롯데백화점은 7일 소공동 본점에서 프랑스 브랜드인 '엘르'의 인기 수영복을 선보이는'핫 썸머(Hot Summer)' 패션쇼를 진행했다. 모델들이 다양한 수영복 을 선 보이고 있다.

이번 패션쇼에서는 백화점 최초로 선보이는 '레이스 레쉬가드'와 2015년 히트 아이템인 다양한 스타일의 '레쉬가드' 수영복을 선보이며, '탱크톱'과 비키니를 합친 '탱키니'외 '보드숏, '비키니' 등의 상품도 같이 선보였다.

또한 롯데백화점은 엘르 본매장과 행사장에서 균일가 수영복 2개 이상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40% 가격할인을 해주는 프로모션도 동시에 진행한다.

artpark@fnnews.com 박범준 기자

#사진설명: ▲롯데백화점은 7일 소공동 본점에서 프랑스 브랜드인 '엘르'의 인기 수영복을 선보이는'핫 썸머(Hot Summer)' 패션쇼를 진행했다. 모델들이 다양한 수영복 을 선 보이고 있다.
/사진=박범준 기자 ▲롯데백화점은 7일 소공동 본점에서 프랑스 브랜드인 '엘르'의 인기 수영복을 선보이는'핫 썸머(Hot Summer)' 패션쇼를 진행했다. 모델들이 다양한 수영복 을 선 보이고 있다. /사진=박범준 기자 ▲롯데백화점은 7일 소공동 본점에서 프랑스 브랜드인 '엘르'의 인기 수영복을 선보이는'핫 썸머(Hot Summer)' 패션쇼를 진행했다. 모델들이 다양한 수영복 을 선 보이고 있다. /사진=박범준 기자 ▲롯데백화점은 7일 소공동 본점에서 프랑스 브랜드인 '엘르'의 인기 수영복을 선보이는'핫 썸머(Hot Summer)' 패션쇼를 진행했다. 모델들이 다양한 수영복 을 선 보이고 있다. /사진=박범준 기자 ▲롯데백화점은 7일 소공동 본점에서 프랑스 브랜드인 '엘르'의 인기 수영복을 선보이는'핫 썸머(Hot Summer)' 패션쇼를 진행했다. 모델들이 다양한 수영복 을 선 보이고 있다. /사진=박범준 기자 ▲롯데백화점은 7일 소공동 본점에서 프랑스 브랜드인 '엘르'의 인기 수영복을 선보이는'핫 썸머(Hot Summer)' 패션쇼를 진행했다. 모델들이 다양한 수영복 을 선 보이고 있다. /사진=박범준 기자 ▲롯데백화점은 7일 소공동 본점에서 프랑스 브랜드인 '엘르'의 인기 수영복을 선보이는'핫 썸머(Hot Summer)' 패션쇼를 진행했다. 모델들이 다양한 수영복 을 선 보이고 있다. /사진=박범준 기자 ▲롯데백화점은 7일 소공동 본점에서 프랑스 브랜드인 '엘르'의 인기 수영복을 선보이는'핫 썸머(Hot Summer)' 패션쇼를 진행했다. 모델들이 다양한 수영복 을 선 보이고 있다. /사진=박범준 기자 ▲롯데백화점은 7일 소공동 본점에서 프랑스 브랜드인 '엘르'의 인기 수영복을 선보이는'핫 썸머(Hot Summer)' 패션쇼를 진행했다. 모델들이 다양한 수영복 을 선 보이고 있다. /사진=박범준 기자 ▲롯데백화점은 7일 소공동 본점에서 프랑스 브랜드인 '엘르'의 인기 수영복을 선보이는'핫 썸머(Hot Summer)' 패션쇼를 진행했다. 모델들이 다양한 수영복 을 선 보이고 있다. /사진=박범준 기자 ▲롯데백화점은 7일 소공동 본점에서 프랑스 브랜드인 '엘르'의 인기 수영복을 선보이는'핫 썸머(Hot Summer)' 패션쇼를 진행했다. 모델들이 다양한 수영복 을 선 보이고 있다. /사진=박범준 기자

#사진설명: ▲롯데백화점은 7일 소공동 본점에서 프랑스 브랜드인 '엘르'의 인기 수영복을 선보이는'핫 썸머(Hot Summer)' 패션쇼를 진행했다. 모델들이 다양한 수영복 을 선 보이고 있다. /사진=박범준 기자 ▲롯데백화점은 7일 소공동 본점에서 프랑스 브랜드인 '엘르'의 인기 수영복을 선보이는'핫 썸머(Hot Summer)' 패션쇼를 진행했다. 모델들이 다양한 수영복 을 선 보이고 있다. /사진=박범준 기자 ▲롯데백화점은 7일 소공동 본점에서 프랑스 브랜드인 '엘르'의 인기 수영복을 선보이는'핫 썸머(Hot Summer)' 패션쇼를 진행했다. 모델들이 다양한 수영복 을 선 보이고 있다. /사진=박범준 기자 ▲롯데백화점은 7일 소공동 본점에서 프랑스 브랜드인 '엘르'의 인기 수영복을 선보이는'핫 썸머(Hot Summer)' 패션쇼를 진행했다. 모델들이 다양한 수영복 을 선 보이고 있다. /사진=박범준 기자 ▲롯데백화점은 7일 소공동 본점에서 프랑스 브랜드인 '엘르'의 인기 수영복을 선보이는'핫 썸머(Hot Summer)' 패션쇼를 진행했다. 모델들이 다양한 수영복 을 선 보이고 있다. /사진=박범준 기자

#사진설명: ▲롯데백화점은 7일 소공동 본점에서 프랑스 브랜드인 '엘르'의 인기 수영복을 선보이는'핫 썸머(Hot Summer)' 패션쇼를 진행했다. 모델들이 다양한 수영복 을 선 보이고 있다. /사진=박범준 기자

#사진설명: ▲롯데백화점은 7일 소공동 본점에서 프랑스 브랜드인 '엘르'의 인기 수영복을 선보이는'핫 썸머(Hot Summer)' 패션쇼를 진행했다.
모델들이 다양한 수영복 을 선 보이고 있다. /사진=박범준 기자

#사진설명: ▲롯데백화점은 7일 소공동 본점에서 프랑스 브랜드인 '엘르'의 인기 수영복을 선보이는'핫 썸머(Hot Summer)' 패션쇼를 진행했다.
모델들이 다양한 수영복 을 선 보이고 있다. /사진=박범준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