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소기업

하이모레이디, 배우 박정수 앞세운 TV 광고 선봬

박지훈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5.07.08 10:27

수정 2015.07.08 10:27

하이모의 프리미엄 여성 가발 브랜드 하이모레이디가 새롭게 기용한 공식모델 박정수를 앞세운 신규 TV CF를 공개해 화제다.

이번에 선보인 하이모레이디의 CF는 '당신만을 위한 세상 단 하나뿐인 맞춤가발'이라는 주제로 개인의 두상과 모발, 탈모 형태를 고려하고 본래 머리를 살리면서 원하는 스타일과 볼륨감을 자연스럽게 연출하는 하이모레이디의 제품 특징을 자연스럽게 전달하고 있다.


광고의 첫 시작은 고급스러운 하이모레이디 지점으로 연출된 공간에서 전문 상담사에게 스타일링 조언을 받고 있는 박정수의 모습과 함께 맞춤가발에 사용되는 도구, 한 올 한 올 정성을 다하는 100% 수제공법 과정이 함께 보여진다. 이후 제작된 맞춤가발을 스타일리스트가 박정수에게 착용해주고, 몇 번의 손질에도 자연스러운 헤어스타일이 연출돼 박정수의 만족스러운 표정으로 마무리된다는 내용이다.


하이모 관계자는 "그 동안 하이모레이디는 가발의 무겁고 어려운 이미지를 쇄신시키기 위해서 다양한 노력을 진행해왔고, 그 결과 가발을 거부감 없이 패션 아이템으로 생각하고 구매하는 여성이 증가하고 있다"며, "이번에 선보이는 광고 역시 하이모레이디 제품으로 쉽게 자연스럽고 우아한 헤어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는 내용을 박정수씨를 통해 효과적으로 전달하고자 했다"고 전했다.

lionking@fnnews.com 박지훈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