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학·과학 건강

오르가즘이 만병통치약인 12가지 이유

김아름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5.08.13 10:47

수정 2015.08.13 10:47


오르가즘이 만병통치약인 12가지 이유

두통의 고통을 줄여주고 잠을 더 잘 자게 만들며 심장마비까지 예방해주는 비법이 있다?
답은 바로 오르가즘이다.

영국 데일리메일은 12일(현지시간) 오르가즘이 건강에 좋은 12가지 이유를 보도했다.

다음은 오르가즘을 느껴야 하는 12가지 이유.

1. 오르가즘을 느낀 날은 병원에 가지 않아도 된다.

이는 국민건강보험이 대학교 학생들에게 공개한 광고 문구다. 규칙적인 섹스와 자위행위는 전반적인 건강에 중요하다.

2 .뇌 강화
미국 럿거스 대학의 배리 코미사루크 박사는 여성이 오르가즘에 이르면 80개 부위에 이르는 뇌 거의 전체 부위가 흥분상태를 보이는 것으로 MRI를 통해 나타났다는 연구를 발표했다.


3. 마약 효과
뉴욕의 영양학자 다비드 린덴 박사는 오르가즘 동안 인간은 극도의 기쁨을 느낀다고 전했다. 마약을 했을 때 처럼 뇌의 도파민 성분이 분출된다. 이 때문에 섹스에도 중독이 되는 것이다.

4 사랑의 묘약
옥시토신은 출산을 하고 모유수유를 할 때 분출되는 호르몬이다. 오르가즘이후에도 이같은 호르몬이 나온다. 이는 정말 사랑의 묘약이 아닐 수 없다.

5. 스트레스 해소
오르가즘 동안에는 엔돌핀도 쏟아진다. 이는 스트레스를 줄여준다. 영국 연구에 따르면 오르가즘이 혈압을 낮춘다. 또 오르가즘 이후 2주동안의 스트레스 수치가 낮아졌다.

6. 불면증 치료
오르가즘은 잠이 들지 못할 때 경험하면 잠이 오게 만든다. 오르가즘은 불면증 치료약이다.

7. 면역강화
비타민C가 우리 면역력을 높여준다고 하는데 오르가즘은 이보다 효과가 좋다. 섹스를 1주일에 1~2회 하는 경우 면역력이 더욱 높아지는 것으로 연구됐다.

8. 안티에이징
꿀피부의 비결은 오르가즘이다. 오르가즘은 혈액순환에 도움을 줘 피부를 팽팽하게 만든다.

9. 고통 완화
오르가즘을 경험한 여성은 견딜수 있는 고통의 한계치가 107%까지 늘어났다는 연구도 있다. 83명의 여성을 대상으로 한 연구에서는 오르가즘 이후 편두통이 반으로 줄어든 것으로 나타났다.

10. 임신
오르가즘을 경험한 경우에 더욱 임신이 잘 된다는 연구도 있다.

11. 심장 건강
심장마비를 경험하고 싶지 않으면 오르가즘을 느껴라. 이스라엘의 한 연구에 따르면 심장질환이 오르가즘을 경험한 경우 더욱 줄었다.

12. 하이힐도 오르가즘을 느끼게 해준다
이태리 비뇨기과 의사 마리아 세루토 박사는 66명의 여성을 대상으로 흥미로운 연구를 벌였다.
이 결과 하이힐이 오르가즘 처럼 쾌략을 주는 것으로 나타났다.

true@fnnews.com 김아름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