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종목▶
새로운 사명인 'SGA솔루션즈'는 모회사의 사명인 'SGA'와 통합 보안 솔루션 개발 및 유통을 의미하는 '솔루션즈(Solutions)'가 결합돼 탄생했다.
회사측 관계자는 "이번 사명변경을 통해 모회사 SGA와의 일체감 향상 및 소속감을 고취하고, 그룹 내 시너지를 통해 서버보안과 인증 기술을 기반으로 한 응용보안 부문의 절대강자로 자리매김 할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레드비씨는 이번 정기주주총회에서 사명변경과 함께 제 2기 재무제표 승인의 건, 정관 변경의 건, 이사 선임의 건, 이사 및 감사 보수한도 승인의 건도 함께 결의했다. 레드비씨 CFO인 은유민 부사장과 모회사SGA의 대표이사인 은유진 대표가 사내이사로 선임돼 계열사 지배력을 견고히 했다.
최영철 SGA솔루션즈 대표이사는 "모회사 SGA는 성장전략의 일환으로 우량한 보안기술을 가지고 있는 업체들을 지속적으로 인수합병(M&A) 해오며 국내 유일무이한 통합보안회사가 됐다"며 "이번 사명 변경을 통해 SGA솔루션즈는 통합보안솔루션을 개발하고 공급을 담당하는 회사로서 SGA 및 계열사들과 동반 성장해 갈 것"이라고 말했다.
최 대표는 또한 "기존 사업의 안정적인 수익 창출과 더불어 사물인터넷 보안 솔루션 개발 및 핀테크 등 차세대 인증 시장 진출을 기반으로 견고한 성장세를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