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증권일반

브이아이피투자자문, 안진회계법인 세무컨설팅 협약

임광복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6.01.07 16:11

수정 2016.01.07 16:11

브이아이피투자자문, 안진회계법인 세무컨설팅 협약


사진설명:VIP투자자문은 7일 여의도 딜로이트 안진회계법인 본사에서 김민국 대표와 이정희 세무자문본부 대표가 자문업계 최초로 세무컨설팅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VIP투자자문은 7일 여의도 딜로이트 안진회계법인 본사에서 자문업계 최초로 세무컨설팅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주요 협약내용은 딜로이트 안진이 VIP투자자문 일임고객들에게 전문화된 세무자문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다.

수탁고, 자기자본, 일임고객수 기준 업계 최상위권인 VIP투자자문이 패밀리오피스 위상에 맞는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인다는 목표로 추진됐다.

딜로이트 안진은 VIP투자자문 일임고객이 요청할 경우 무료 세무상담, 주요 세무관련 이슈에 대한 세미나 개최, 상속·증여플랜 수립 등 유료 컨설팅 서비스 이용시 할인가 적용 등으로 다양한 세무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딜로이트 안진 세무자문본부는 회계사 및 변호사, 국세청 출신 세무전문가 등 다수의 전문가들이 포진돼 상속세 등 각종 세금에 대한 종합적이고 전문화된 자문, 세대 간 승계를 위한 세무계획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VIP투자자문은 지난 13년간 꾸준한 복리수익을 달성한 가치투자 전문 자문사다.
최근 외국계 국부펀드가 거액 자금을 위탁한 것으로 알려져 화제가 되기도 했다.

lkbms@fnnews.com 임광복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