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소기업

[웨딩시즌 혼수가구·가전] 교원 웰스 양방향 공기청정기, 좌우로 내뿜어 구석까지 쾌적

이보미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6.02.16 18:13

수정 2016.02.16 18:13

소음은 물론 정화시간도 줄여
[웨딩시즌 혼수가구·가전] 교원 웰스 양방향 공기청정기, 좌우로 내뿜어 구석까지 쾌적

날로 심해지는 미세 먼지와 황사 여파로 공기청정기가 필수 혼수품으로 빠르게 자리매김하고 있다.

교원 웰스의 '양방향 공기청정기(모델명: KW-A05W2)'는 7단계 필터 시스템으로 정화된 깨끗한 공기를 좌우로 내보내 빠르고 강력하게 공기를 순환시켜 실용성을 중시하는 신혼부부에게 더욱 인기가 높은 편이다.

교원 웰스 '양방향 공기청정기'는 깨끗한 공기를 한 방향으로만 내보내는 기존 공기청정기와는 달리, 좌우로 공기를 나누어 내보내는 양방향 구조로 되어 있는게 특징이다. 자체 실험 결과 실내 공기 정화에 걸리는 시간도 기존 자사 제품 대비 약 40% 단축시켰다. 공기의 통로를 좌우로 나눠 공기가 나오면서 발생하는 체감 소음도 감소시켰다. 통풍구에 먼지가 쌓이지 않는 구조여서 보다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다.


6개의 필터에 음이온 기능을 추가한 7단계 청정 필터링 시스템을 적용해 공기 청정 효과를 높였다. 큰 먼지부터 알레르기 유발 물질, 각종 바이러스 등을 제거해 깨끗한 실내 공기를 만들어준다. 또 소비자가 환경 및 용도에 맞게 필터 시스템을 구성할 수 있도록 황사 필터와 항바이러스 필터를 '선택형 필터'로 추가했다.


사용자 편의성도 강화했다.

공기청정 진행 단계에 따라 청색부터 적색까지 색상이 점차 변하는 무드 라이트를 통해 실내 공기상태를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먼지 및 냄새 등 공기 상태를 감지하는 자동 센서기능으로 공기 청정도에 따라 풍량이 자동으로 조절돼 편리하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