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소기업

가연, 결혼정보 서비스 앱 '천만모여' 이용권 티몬에서 0원에 판매

김아름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6.03.08 11:04

수정 2016.03.08 11:04

가연, 결혼정보 서비스 앱 '천만모여' 이용권 티몬에서 0원에 판매
소셜커머스 업체 티몬에서 모바일 전용 결혼정보 서비스 앱 '천만모여' 3개월 이용권 0원 쿠폰 딜을 판매 중이라고 8일 밝혔다.

오는 9일까지 소셜커머스 홈페이지에서 천만모여 0원 딜 쿠폰을 무료로 구매한 뒤 어플을 다운받고 실행 후 회원가입을 하고 좌측 상단 메뉴에서 결제 클릭, 쿠폰등록 선택 후 내달 30일까지 쿠폰번호 입력을 하면 사용 가능하다.

이와 함께 앱에 3개월 이용권 쿠폰을 등록한 회원 중 추첨을 통해 100명을 대상으로 지방시 스타 클러치백, 롯데호텔 소공동 라세느 2인뷔페 식사권, 에스티로더 어드벤스드 나이트 리페어 50ml,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등의 경품 이벤트도 펼쳐진다.
티켓몬스터 홈페이지에서 0원 딜 쿠폰을 무료로 구매한 뒤 상품문의에 기대평이나해당 딜 SNS 공유 후 URL을 첨부한 댓글을 남기면 된다.

한편 '천만모여'는 가연에서 결혼정보업체 최초로 선보인 모바일 결혼정보서비스로 3가지 인증절차를 통한 믿을 수 있는 프로필의 제공, 안심번호사용, 독자적인 이상형 추천 시스템 등 타 소개팅 앱과는 차별화된 독자적인 시스템으로 운영되는 모바일 전용 결혼정보서비스다.
매칭 건별로 추가 결제가 이뤄지는 일반적인 소개팅 어플과는 달리 철저하게 연회원 방식으로 운영, 론칭 100일 만에 매칭 된 누적 커플 수가 약 3500여 쌍에 달하는 결실을 맺었다.


true@fnnews.com 김아름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