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봄맞이 뷰티 아이템 봇물...더페이스샵·자연의벗·반트365


봄이 완연해지면서 화장품 업계도 봄 신상품을 내놓고 있다.

LG생활건강의 더페이스샵은 환절기 다양한 피부 고민에 대한 해결책을 제시하는 ‘더솔루션 마스크 시트’ 10종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더페이스샵 더솔루션 마스크 시트는 얇고 투명한 에어 핏 시트로 돼 있어 밀착력과 흡수성이 좋다. 더페이스샵은 ‘더솔루션 수분 마스크’에는 히아루론산 에센스, ‘더솔루션 미백 마스크’에는 진주 추출물을 첨가했다. 더페이스샵은 제품 출시를 기념해 전국 매장에서 '7+7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더페이스샵은 마스크 시트 7장을 구매하면 7장을 더 증정한다.

천연화장품 브랜드 자연의벗은 ‘다자연 블루밍 리프팅 라인’을 출시해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 라인을 강화했다. 토너, 에멀전, 에센스 등 6개 제품으로 구성된 자연의벗 다자연 블루밍 리프팅 라인은 정제수 대신 ‘수레국화 꽃수’를 활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자연의 벗은 이 라인에 감초, 하수오, 상황 추출물 등 10가지 천연 혼합원료도 넣었다. 자연의벗은 다자연 블루밍 리프팅 라인 출시를 기념해 다자연 제품 5종 키트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자연화장품 애스톤네이처는 봄철 황사와 미세먼지로부터 두피와 모발을 건강하게 관리해주는 '자연유래 샴푸'를 선보였다. 이 샴푸는 천연계면활성제와 자연유래 추출물을 주성분으로 한다. 이번 라인은 민감성·건성 두피를 위한 '루모라고사리잎 샴푸'와 지성·트러블성 두피용 '유칼립투스잎 샴푸'로 구성됐다.

천연 기초화장품 브랜드 반트365는 건조한 봄날씨에 대비해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는 미스트를 내놨다. 오일 성분인 반트365 '글로우미스트'는 수분을 오랫동안 잡고 피부 각질을 잠재운다. 글로우미스트에는 파파야열매추출물과 레몬밤잎추출물 등 각질 관리에 효과적인 성분이 들어있다.

why@fnnews.com 원희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