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일반

edm유학센터, 온라인 세계 어학연수 박람회 개최

연지안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6.04.26 09:59

수정 2016.04.26 09:59

edm유학센터는 미국, 영국, 캐나다, 필리핀 등 세계 각국의 어학연수 학교를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최대 규모의 '온라인 세계 어학연수 박람회'를 오는 5월 2일부터 31일까지 약 한달 간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온라인 유학박람회는 일반적인 오프라인 박람회와 달리 현장에 가지 않고도 자신이 원하는 플랜과 어학원을 온라인으로 선택하고 상담까지 받을 수 있는 것은 물론, 제한적인 일정 안에 등록해야 하는 불편을 줄인 것이 특징이다.

이번 박람회는 edm을 통해 어학연수를 경험한 연간 6000명의 학생들과 학교를 직접 방문한 컨설턴트들의 피드백을 통해 철저히 검증된 전 세계 306개 어학연수 센터가 참여한다.


대표적인 어학연수 국가인 미국, 영국, 캐나다, 호주, 필리핀 등 각 나라 참여 학교 별로 학비와 도시, 학급당 학생수 뿐 아니라 가장 궁금해하는 부분인 한국인 비율까지 한눈에 확인할 수 있어 손쉬운 센터 선택이 가능하다.

더불어 어학연수를 계획하는 학생들의 가장 큰 고민인 비용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대학교 한 학기 등록금을 전액 지원하는 역대 최대 장학제도를 마련, edm장학생 1기 모집 신청서를 작성한 학생 중 학교 출석률, 수업레벨 기준 통과 및 토익 점수, 해외 통신원 활동 등 성실성과 추진력, 준비성, 적극성 문항을 기준으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은 최종 3인을 선발해 최대 500만원의 장학금을 지원한다.


장학금 혜택 외에도 예산 고민 없이 1개월을 더 현지 센터에 머물 수 있는 한달 특별 서포트도 제공, 참여학교에 32주 이상 등록 시 등록한 학교의 4주 학비를 최대 470만원까지 모두에게 무상으로 지원한다.


jiany@fnnews.com 연지안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