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정보통신

갤럭시노트7의 자신감.. 공개 후 4일만에 사전판매

박지영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6.08.05 17:58

수정 2016.08.05 17:58

관련종목▶

오늘부터… 체험행사도 호평 속 관심 쏟아지자 전작들보다 출시 앞당겨
서울 삼성동 코엑스 몰에 마련된 행사장에서 '갤럭시 노트7'을 체험하는 모습
서울 삼성동 코엑스 몰에 마련된 행사장에서 '갤럭시 노트7'을 체험하는 모습


삼성전자가 '갤럭시노트7'의 사전 판매와 동시에 본격적인 소비자 체험 행사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갤럭시노트7의 사전 판매는 6일부터 18일까지 삼성 디지털프라자와 이동통신사의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진행된다. 갤럭시노트7의 출고가는 98만 8900원이며, 국내 출시 컬러는 3종으로 그 동안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온 실버, 골드 컬러와 함께 블루 컬러가 새롭게 나온다. 블랙 컬러는 10월초 출시될 계획이다.

갤럭시노트7 사전 구매 고객은 16일부터 순차적으로 제품을 받아볼 수 있다. 사전 구매 고객 중 23일까지 개통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더욱 개선된 S헬스 기능을 완벽하게 즐길 수 있는 피트니스 밴드 '기어핏2'를 증정한다.


삼성전자는 출시 전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갤럭시노트7의 혁신 기능을 경험할 수 있도록 삼성 디지털프라자와 이동통신사 주요매장 등 2800여 매장에서 전시를 진행한다.
서울 삼성동 코엑스 등 전국 주요 복합쇼핑몰, 백화점, 대학가 등에서 대규모 체험 행사도 실시할 계획이다. 체험 미션 완료 후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스탬프 랠리 이벤트도 진행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과거 그 어떤 신제품보다 빠르게 사전 판매와 체험 행사를 시행하는 것은 갤럭시노트7에 대한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과 제품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동시에 나타내는 것"이라며 "사전 구매와 체험을 통해 누구도 경험해보지 못한 새로운 혁신 기술들을 가장 먼저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aber@fnnews.com 박지영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