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IT>정보통신

주연테크, 창립 28주년만에 새 CI 공개 “VR, 홈CCTV 신규사업 진출”

  • 확대
  • 축소
  • 인쇄

주연테크(044380)



주연테크는 창립 28주년만에 CI를 교체하면서 PC사업 확장과 가상현실(VR), 홈CCTV 등 신규 사업 진출에 대한 의지를 12일 밝혔다.

새로 공개된 CI는 ‘Imagine. Done’, 고객이 상상하는 것을 주연테크가 완성한다는 슬로건에 맞춰서 고객들의 상상을 형상화한 생각 풍선과 완성을 의미하는 느낌표를 결합했으며 젊음과 혁신을 상징하는 레드와 그레이색상을 사용했다. 또한, 기존 주연테크에서 주연으로 로고를 단순화 해 추후 신규사업들에 대한 확장성을 열어뒀다.

CI변경과 함께 새로운 도약을 시작하는 주연테크는 올해 4분기 내 VR(Virtual Reality, 가상현실) 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런칭하고 이어 홈CCTV를 출시,스마트홈케어 사업에 진출할 예정이다. 또한, 게이밍 노트북 브랜드를 출시하고 VR컨텐츠를 원활히 구현할 수 있는 고사양 프리미엄 PC를 제작하는 등 기존 PC사업에 대한 전문성을 높일 계획이다.

김희라 주연테크 대표는 “창립28주년만에 처음으로 CI를 변경한 터라 최종 결정을 임직원 투표에 맡기는 등 직원들의 의견을 십분 반영했다”며 “CI변경과 함께 보다 젊고 혁신적인 이미지를 구축하고 다양한 신규 사업을 확장해 새로운 주연테크를 만들어갈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aber@fnnews.com 박지영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