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앱솔루트, 업그레이드 기념 아기평가단 대모집

관련종목▶



매일유업의 유아식 전문 브랜드 앱솔루트는 업그레이드 출시를 기념해 2만명의 대규모 아기평가단 모집을 진행한다.

이번 평가단 모집은 기존 앱솔루트 제품으로 수유해온 엄마와 아기가 업그레이드 출시된 앱솔루트 제품으로 편안하게 수유를 이어갈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

오는 10월 16일까지 자사 매일아이 사이트를 통해 진행되는 앱솔루트 아기평가단 모집은 새로 선보인 앱솔루트 제품에 대한 퀴즈를 푼 뒤 체험하고자 하는 앱솔루트 제품과 아기 정보를 기입하면 간단하게 응모할 수 있다.

9월 26일, 10월 10일과 17일 세 차례에 걸쳐 발표되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총 2만명의 엄마와 아기에게 앱솔루트 명작과 유기농 궁 3, 4단계(각 8000명), 센서티브 1, 2단계(4000명) 중에서 선택한 앱솔루트 제품의 스틱 분유 20개입과 젖병에 부착하여 조유 및 수유 온도를 체크할 수 있는 앱솔루트 온도 스티커를 함께 증정할 계획이다.

또한 9월 26일부터 10월 31일까지 새로운 앱솔루트 제품을 수유하는 사진과 간단한 후기를 개인 사회관계망서비스(SNS)와 블로그에 남긴 1000명에게 선착순으로 국내산 한방성분으로 아기의 피부를 촉촉하고 매끈하게 가꿔주며 신생아기부터 사용 가능한 궁중비책 베이비 크림을 제공한다.

hsk@fnnews.com 홍석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