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앱솔루트, 업그레이드 기념 제주여행 등 이벤트 진행

관련종목▶

앱솔루트 '엄마가 만든 프리미엄 명작'


매일유업의 유아식 전문 브랜드 앱솔루트가 업그레이드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4일까지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앱솔루트 명작의 업그레이드 출시에도 한결같은 신뢰와 애정을 보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기획됐다. △앱솔루트 명작 퀴즈 풀고 영상 소문내기 △단 하나뿐인 앱솔루트 명작 만들기 △앱솔루트 명작 업그레이드 축하댓글 남기기 등 세 가지 풍성한 선물 이벤트가 진행된다.

다음달 4일까지 매일아이닷컴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당첨자 발표는 다음달 14일에 진행된다. 세 개의 이벤트에 모두 참여할 경우 최대 세 번까지 선물을 획득하는 행운을 노려볼 수 있다.

앱솔루트가 준비한 첫 번째 이벤트는 새로워진 앱솔루트 명작을 소개하는 영상을 끝까지 시청한 후 이어 진행되는 앱솔루트의 영양 시스템, 시력 구성 성분인 루테인, 클린캡에 대한 퀴즈를 맞추고 영상을 공유한 SNS URL 주소를 입력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선발된 1000명에게는 매일유업 커피 음료 바리스타룰스 기프티콘을 증정할 예정이다.

두 번째 이벤트는 예쁜 우리아기 사진으로 앱솔루트 명작 제품 패키지를 꾸미고 개인 SNS에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 하면 간단히 응모할 수 있으며,켄싱턴 제주 호텔 여행권(1명), 발뮤다 에어엔진(2명), 궁중비책 선팩트SPF 45(30명) 등 푸짐한 선물이 준비돼 있다.
앱솔루트 명작의 새로워진 성분과 효능, 외형에 대한 기대감을 댓글로 작성하는 세 번째 이벤트는 정성스러운 축하 메시지를 남긴 분들 중 10명을 추첨해 앱솔루트 명작 3단계 1캔을 증정한다.

앱솔루트 명작은 두뇌, 시력, 성장, 방어능력, 소화흡수 5가지 핵심 항목을 연구해 아기의 성장에 필요한 영양성분을 과학적으로 설계하는 ‘앱솔루트 영양 시스템’을 적용, DHA와 ARA(아라키돈산), 3대 영양소(탄수화물, 단백질, 지방)의 함량을 모유 수준에 가깝게 맞췄다. 또 시력 구성 성분인 난황 유래 루테인과 지방 대사 및 칼슘 흡수에 도움을 주는 우유 유래 베타팔민티산 성분을 추가했다.

win5858@fnnews.com 김성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