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소기업

하이모레이디, SNS 인증샷 이벤트 진행

김아름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6.12.15 11:42

수정 2016.12.15 11:42

하이모레이디, SNS 인증샷 이벤트 진행
국내 1위 가발기업 하이모의 프리미엄 여성 가발 브랜드 하이모레이디가 오는 31일까지 가발 헤어 스타일링 받고 SNS에 인증샷을 올리면 선물을 증정하는 '#하이모레이디 해시태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하이모레이디 해시태그' 이벤트는 여성고객들에게 가발 헤어 스타일링의 도움으로 올 한 해가 가기 전 아름다운 모습을 사진으로 남기는 일상의 행복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하이모레이디 지점을 방문 한 후 상담을 통해 가발착용 전과 후의 인증사진을 찍어 자신의 SNS에 해시태그(#)를 달아 게시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 후 직원에게 인증샷을 보여주면 1만 5천원 상당의 헤어미스트 제품인 '헤어 디탱글러'가 현장에서 선물로 증정된다.
'#하이모레이디 해시태그' 이벤트는 전국 총 11개 지점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블로그, 카카오스토리 등 다양한 개인 SNS를 활용해 올리면 된다. 게다가 가발착용 전과 후 사진은 물론 하이모레이디 매장사진과 매장 내 가발에 전시되어 있는 사진을 찍어 자신의 SNS에 해시태그를 달아 올려도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이 밖에도 하이모레이디는 오는 31일까지 액세서리 및 일부 품목에 한해 최대 5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true@fnnews.com 김아름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