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국수&족발·보쌈전문점 ‘청와삼대’설날맞이 이벤트 실시.. 감사의 마음 전달


프랜차이즈 칼국수&족발·보쌈전문점 ‘청와삼대’, 풍성한 먹거리 제공으로 고객만족도 UP

칼국수&족발·보쌈전문점 ‘청와삼대’가 2017년 새해와 앞으로 다가올 민족 최대의 명절 설날을 맞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본사 측은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2가지 이벤트를 1월 한달 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첫 번째는 ‘청와삼대’ 매장에서 족발 또는 보쌈 메뉴를 주문하면 사골떡만두국 1그릇 무료 증정하는 이벤트다. 두 번째는 가족 3대가 함께 방문하면 낙지만두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다.

참고로 ‘청와삼대’는 세 분의 대통령을 모신 청와대 요리사의 노하우가 담긴 칼국수를 비롯해 국내산 생족에 원육수를 넣고 삶아 쫄깃하고 맛있는 족발부터 야들야들한 식감을 자랑하는 보쌈을 내세워 폭넓은 고객층을 형성하고 있다.

어린아이부터 어르신까지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메뉴를 구성하고 있고, 깔끔하고 세련된 매장 인테리어로 인해 가족 모임장소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현재 전국에 40여개 의 매장이 운영되고 있는데, 신년회 또는 설날 모임장소 등으로 많은 예약이 이어지고 있다고 본사 측은 말했다.

‘청와삼대’ 이벤트는 전 매장이 아닌, 일부 매장에서만 진행된다. 방문 전 해당 매장을 찾아보는 것이 좋다. 홈페이지 또는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또한 메뉴 소진 시 조기 마감으로 인해 이벤트 내용이 변경될 수 있다.

외식창업 프랜차이즈 ‘청와삼대’의 관계자는 “1월은 한 해가 시작되는 달이면서도 민족 최대 명절인 설날이 있기 때문에 매우 특별한 시기”면서,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이벤트를 준비했다.
풍성한 1월을 보내고 싶은 고객들에게 추천한다”고 전했다.

한편 ‘청와삼대’ 본사 측은 이벤트 등으로 인해 많은 고객들이 몰릴 것을 대비해 전체적인 서비스에도 신경을 쓰고 있다. 단체석 구비, 아기의자와 주차장 완비 등 매장들의 크고 작은 부분에 신경을 써서 고객들에게 큰 만족감을 주겠다고 설명했다.

ssyoo@fnnews.com 유성석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