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하이모, 창립 30주년 기념행사 진행

한영준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7.03.19 10:22

수정 2017.03.19 10:22

홍인표 하이모 회장이 지난 17일 충남 천안시 하이모 중앙연구소에서 진행된 창립 30주년 기념식에서 기념사를 발표하고 있다. /사진=하이모
홍인표 하이모 회장이 지난 17일 충남 천안시 하이모 중앙연구소에서 진행된 창립 30주년 기념식에서 기념사를 발표하고 있다. /사진=하이모
"하이모가 슈퍼마켓에서도 판매될 수 있을 만큼 시장 친화적인 제품을 개발해야 한다."
가발전문기업 하이모의 홍인표 회장이 창립 30주년을 맞아 임직원들에게 주문한 내용이다.

홍 회장은 지난 17일 충남 천안 중앙연구소에서 진행한 창립기념식에서 "끊임없이 변화하는 세상에서 살아남기 위해서는 혁신적인 기술을 개발해야 한다"며 이같이 밝혔다.

창립기념식에는 하이모 임직원과 창립멤버, 해외 바이어, 하이모 모델 배우 이덕화, 하이모레이디 모델 배우 박정수 등 200여명이 참석했다.


홍 회장은 이날 하이모의 창립 역사를 되짚어보는 시간을 가지며 'New Hi-MO Way'를 슬로건으로 연구개발과 기술 혁신을 강조한 향후 비전을 새롭게 다졌다.

'New Hi-MO Way'는 하이모의 새로운 슬로건이다.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통해 고객만족도를 높이고, 하이모를 소유하는것 자체가 자부심이 될 수 있도록 브랜드 가치를 제고한다는 전략이다.

홍 회장은 "오늘의 성장에 안주하지 않고 모든 것을 개선한다는 마음가짐으로 항상 새로운 길을 선도하는 'New Hi-MO Way'를 개척하는 것이 반드시 필요하다"고 강조하며 "대표는 솔선수범해 임직원을 잘 이끌고, 모든 임직원들은 서로 협조하고 맡은 분야에서 최선을 다할 때 회사가 발전하고 개개인의 삶도 성공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하이모가 밝은 미래로 나가기 위해서는 임직원 모두가 '나'를 사랑하고 행복해져야 한다"고 역설하며 약자배려, 개인존중, 복지향상 등 미래가 보장되는 자랑스러운 기업문화를 만들어나갈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해줄 것을 당부했다.

홍 회장의 기념사에 이어 하이모의 전신인 우민무역의 공동 창립자였던 헤어 리컨스트럭션 디바이스사의 클라우스 뮬러 대표, 백후선 전 하이모 부회장, 일본 아데랑스 사의 네모토 노부오 회장, 츠무라 요시히로 사장, 아메코 정문량 사장의 축사가 이어졌다.

하이모 관계자는 "하이모가 국내 최고 가발전문기업으로 자리 잡을 수 있었던 원동력은 지난 30년 간 하이모를 향해 보여준 고객들의 관심과 사랑에 있었다"며 "앞으로도 하이모를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탈모의 고민에서 벗어나 삶의 질을 높이고 당당한 외모 자신감을 찾을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하이모는 창립 30주년을 기념해 3월 한달 간 '서포트 30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하이모와 하이모레이디 전국 직영점 및 백화점 매장에서 맞춤가발 전 제품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단 기성 가발 및 액세서리는 할인에서 제외된다.

fair@fnnews.com 한영준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