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MJ플렉스 김시출 대표, 일자리발전공헌대상 수상

한영준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7.06.28 16:30

수정 2017.06.28 16:30

전문취업포털 운영 등을 수행하는 인재관리(HR) 기업 ㈜MJ플렉스는 김시출 대표가 지난 24일 국회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열린 ‘글로벌평화공헌·대한민국파워리더대상’에서 사회발전부문 일자리발전공헌대상을 수상했다고 28일 밝혔다.

약 400명이 참석한 이날 시상식은 정치, 사회, 문화, 예술, 언론, 스포츠, 연예, 한류 등 사회 각 분야에서 국가발전에 기여한 주인공을 발굴, 격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MJ플렉스 김시출 대표는 전문취업포털 미디어잡, 디자이너잡을 운영함과 동시에 공공기관 취업지원사업 수행했다. 방송·미디어 분야, 일반 대기업 등에 인재파견·아웃소싱 사업을 성공적으로 수행해 현재 950명 이상의 인재를 적재적소에 공급하고 있다.

김시출 대표는 지난해 10월 중소기업중앙회가 주관한 ‘중소기업융합대전’ 기술융합·사업화부문 중소기업청장 표창을 수상한 바 있다. 금번 대한민국파워리더대상 수상을 통해 지난 21년 간 성공적으로 사업을 수행한 리더십을 다시금 인정받은 계기가 됐다고 MJ플렉스 측은 자평했다.


㈜MJ플렉스 김시출 대표는 “㈜MJ플렉스와 미디어잡, 디자이너잡을 꾸준히 응원해 주시는 많은 분들의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의 뜻을 전하고 싶다”며, “앞으로도 더 나은 일자리 창출의 매개체로서 더욱 국가발전에 힘쓰는 기업으로 성장시키도록 노력하겠다”고 다짐의 말을 전했다.

fair@fnnews.com 한영준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