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메리메이드, 환절기 위생과 건강까지 챙겨주는 스페셜 크리닝 출시

박신영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7.09.01 11:05

수정 2017.09.01 11:05

집청소 전문회사 메리메이드코리아가 대리석의 아름다운 색상과 광택을 복원하여 대리석 본연의 가치를 더욱 빛나게 하는 대리석 광택복원 서비스, 카페트와 매트리스의 각종 오염 및 얼룩, 미세먼지까지 전문적으로 제거해 주는 '환절기 스페셜 크리닝' 서비스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본 서비스는 일반 가정에서 해결할 수 없는 카페트와 매트리스의 오염 및 얼룩 그리고 미세먼지를 전문습식장비를 사용해 환절기에 자주 발생하는 비염 등 알러지성 질환을 예방하고 가족건강을 위협하는 유해세균과 집먼지 진드기를 제거해주는 서비스이다. 또, 손상되고 광택을 잃은 대리석 표면을 다이아몬드 패드를 이용한 전문기술로 재생·복원해 석재 본연의 아름다운 색상과 광택을 되찾아주는 대리석 광택복원 서비스를 포함한다. 고객들이 가장 힘들어 하는 외부 창문 청소 서비스도 신규 출시해 세분화된 전문 청소를 원하는 고객의 요구에 맞춘 새로운 차원의 집청소 서비스다.

서비스 신청 시 15년 경력의 메리메이드 컨설턴트가 직접 방문해 견적과 함께 기타 청소 관련 상담을 제공한다.
정확한 서비스 가격은 오염도와 면적, 서비스 종류에 따라 다르다.
'환절기 스페셜 크리닝' 서비스 중 대리석과 카페트 또는 매트리스 청소를 함께 예약하는 고객은 집 전체 살균 서비스를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기온이 떨어지면 만연해지는 독감 인플루엔자의 위험으로부터도 보호해주는 살균소독 서비스는 메리메이드가 자랑하는 집청소와 연계한 새로운 차원의 위생관리 서비스다.

padet80@fnnews.com 박신영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