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가연이 삼성SDI와 함께 가을 사랑 찾기에 나선다.
가연은 오는 11월 4일 부산에 위치한 웨스틴 조선 호텔 부산에서 ‘가을 愛 전설’ 미팅파티를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미팅파티는 미혼남녀들의 헛헛한 마음을 채워주기 위한 이벤트로 계획되었으며, 삼성SDI 남성 직원과 가연 여성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참가자들은 부산 해운대가 보이는 호텔에서 로맨틱한 밤바다를 즐기며, 쌀쌀한 가을을 훈훈하게 함께 보낼 인연 찾기에 나선다.
가연은 보다 성공적인 미팅파티를 만들기 위해 고급스러운 호텔 코스요리는 물론이고, 풍미를 가득 담은 커피와 달콤한 디저트를 제공해 분위기를 더한다는 방침이다.
참가신청은 오는 29일까지 가연 공식홈페이지 파티란을 통해 가능하며, 당첨자 발표는 10월 30일부터 순차적으로 개별 안내된다.
가연 이벤트팀 담당자는 “가을에 마음이 헛헛한 미혼남녀를 위해 ‘가을 愛 전설’ 미팅파티를 준비했다”며 “이번 파티를 통해 훈훈하고 사랑 가득한 가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가연은 지난 21일 서울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에서 ‘로맨스 인 더 시티’ 미팅파티를 개최했다.
이번 미팅파티는 쌀쌀한 가을 따뜻한 행복을 함께 나누고 싶은 골드싱글 남녀를 위해 계획되었으며, LG이노텍 남성 직원과 가연 여성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참가자들은 도심 속 호텔에서 로맨틱한 분위기를 즐기며, 가을의 감성의 감성과 사랑을 함께 공유할 수 있는 상대를 찾는다. 가연은 고급스러운 호텔 코스요리는 물론이고, 가을 풍미를 머금은 커피와 달콤한 디저트를 제공해 분위기를 더했다.
fair@fnnews.com 한영준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