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인터넷/SNS

"페이코 앱에서 2018년 토정비결을 무료로 확인하세요"

허준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7.12.14 11:11

수정 2017.12.14 11:11

관련종목▶

NHN엔터테인먼트의 자회사인 NHN페이코가 간편결제 애플리케이션(앱) '페이코' 앱에 '운수도원' 콘텐츠를 탑재, 회원들에게 보다 간편한 운세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4일 밝혔다.

'운수도원'은 페이코 회원이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운세서비스다. 토정비결, 사주, 궁합, 타로카드 등의 기본 운세와 함께 NHN엔터가 자체 개발한 손금, 관상 서비스도 제공한다. 또 '운수도원'에서는 새해를 맞아 업데이트된 2018년 토정비결도 무료로 확인할 수 있다.

특히 '관상'과 '손금보기'는 '운수도원'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다. '관상'은 앱 화면의 얼굴 가이드 선에 맞춰 내 얼굴을 촬영하면, 수초 내에 얼굴형과 눈썹, 눈, 코, 인중, 입 등 부위별 생김새에 따른 내 성격과 운세 분석 결과를 보여준다.


페이코 앱에서 확인할 수 있는 2018년 토정비결 서비스 소개 이미지
페이코 앱에서 확인할 수 있는 2018년 토정비결 서비스 소개 이미지
'손금'은 손바닥을 촬영, 생명선, 두뇌선, 감정선, 재물선과 운명선까지 5종류의 손금을 추출, 손금 전문가가 작성하고 검수한 결과를 보여준다.

궁합 콘텐츠 역시 연인, 부부 등 남녀 사이의 궁합에 더해 직장상사와 팀원들간, 혹은 선생님과 학생간, 프로젝트 멤버들간의 궁합 등 사회생활에서 만나는 동료, 친구들간의 궁합도 볼 수 있다.

기존 페이코 앱 이용자들은 앱내 '생활+' 영역에서 운세서비스를 이용하거나 '운수도원' 앱을 스마트폰에 설치한 후 페이코 아이디 로그인을 통해 바로 이용할 수 있다.
비회원들도 페이코 회원가입 및 간단한 본인인증을 거치기만 하면 '운수도원'의 모든 콘텐츠를 광고보기 등의 번거로운 절차 없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jjoony@fnnews.com 허준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