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모, 신년맞이 '풍성하개 페스티벌' 진행

'풍성하개 페스티벌 /사진=하이모

맞춤가발 전문 기업 하이모가 무술년 황금개띠해를 맞아 오는 2월14일까지 ‘풍성하개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첫 구매 고객에 한해 맞춤가발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먼저, 개띠해에 태어난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멋진 개띠 毛여라’ 이벤트에서는 1958년생 고객들에게 60년만의 무술년이자 환갑을 축하하는 의미로 30%의 할인 혜택을, 개띠해인 1946년, 1970년, 1982년, 1994년생 고객에게는 25%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반려견 할인찬스’ 이벤트에서는 맞춤가발 상담 시, 반려견과 함께 찍은 사진을 제시하면 10% 할인된 가격에 맞춤가발을 구매할 수 있다.

또한, ‘하이모로 오시개’ 이벤트를 통해 타사 제품 착용고객이 하이모 맞춤가발 신규 구매 시 20%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하이모 관계자는 “새해를 맞이해 고객들이 보다 친근하고 부담 없이 하이모를 접할 수 있도록 개띠해를 테마로 할인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하이모는 올해도 고객들이 외모자신감을 높여 삶의 질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좋은 제품을 만드는데 열과 성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하이모는 지난해 말 ‘하이모레이디 스타일 업(UP)’ 이벤트를 진행하기도 했다.

하이모레이디는 하이모의 여성 라인으로, 연말 모임 헤어 스타일링 고민을 덜어주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먼저, 전국 하이모레이디 11개 지점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전문 스타일리스트의 헤어 스타일링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자신에게 어울리는 헤어스타일을 확인하고, 평소 헤어 관리법에 대해서도 배울 수 있다. 또한, 맞춤 가발 상담을 받는 신규고객들에게 실키터치 헤어 에센스(75ml, 12,000원)를 증정한다.

하이모 관계자는 “평소 자주 만나지 못하는 지인들과의 모임이 많은 연말에는 스타일링으로 고민하는 여성 고객들이 더욱 늘어난다"며 "특히, 모발이 얇거나, 숱이 없어 고민하는 여성들에게 맞춤 가발은 훌륭한 스타일링 솔루션이 될 수 있다”고 전했다.

fair@fnnews.com 한영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