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스크린스포츠 테마파크 '레전드 히어로즈' 명동에 매장 열어

한영준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8.02.09 13:39

수정 2018.02.09 13:39

/사진=클라우드게이트
/사진=클라우드게이트

스크린스포츠 테마파크 레전드히어로즈가 9일 명동 눈스퀘어 지하 2층에 신규매장을 오픈한다.

이번에 새롭게 오픈한 명동 눈스퀘어점은 약 826㎡(250평) 공간에 야구, 축구, 양궁, 컬링, 클레이사격, 캔디슬래시 등 약 20여종의 스포츠 및 아케이드존을 구성하였으며, 한 켠에는 음료를 제공하는 푸드존과 단체 고객을 위한 파티룸이 마련돼 있다.

레전드히어로즈 명동 눈스퀘어점은 이번 매장 오픈을 기념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오프라인 매장에서 진행되는 ‘트위지를 잡아라!’ 이벤트는 오픈 당일부터 3월 31일까지 신규매장을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특정 번호가 적힌 쿠폰북을 제공하고, 쿠폰북을 받은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당첨자를 선정한다.

이벤트 당첨자 1등 1명에게는 르노삼성 전기차 트위지를 경품으로 증정하고, 2등 2명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50만원권을, 3등 3명에게는 샤오미 공기청정기를, 4등 20명에게는 히어로즈 무료이용권을 각각 제공한다.

또한, 동시에 진행되는 ‘SNS 해시태그 이벤트’는 레전드히어로즈 매장의 스크린 스포츠 종목을 이용하는 사진을 촬영하고, 매장에서만 확인할 수 있는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 계정에 게재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3명에게 플레이스테이션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이벤트 기간은 두 가지 이벤트 모두 3월 31일까지며, 당첨자는 4월 6일 레전드히어로즈 공식홈페이지와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레전드히어로즈 관계자는 “이외에도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무료 음료를 증정하는 ‘웰컴 드링크 이벤트’와 평일 오전에 방문하는 고객 중 선착순 10명에게 30분 추가 서비스를 제공하는 ‘얼리버드 할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신규매장 오픈을 통해 일상 가까이에서 여러 스포츠 종목을 즐길 수 있는 놀이 공간이 형성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레전드 히어로즈는 지난달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규모 IT 전시회인 CES 2018에 참가한 바 있다. 클라우드게이트는 대구테크노파크 모바일융합센터 공동관으로 참가해 신개념 실내 스크린 스포츠 테마파크 ‘레전드히어로즈’의 기술력과 시스템을 소개한다.

레전드히어로즈는 CES2018을 비롯해 세계적인 박람회에 꾸준히 참여하며 해외 진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지난 11월에는 세계 최대규모 테마파크 박람회 ‘IAAPA Attractions EXPO’에 참가해 일 평균 100여건의 시스템 구매 상담이 진행되는 등 여러 글로벌 게임 기업 및 게임 사업자들의 관심과 호평을 받은 바 있다.


클라우드게이트 오동석 대표는 “세계 최대 규모 IT전시회 CES에 참가하여 세계적으로 국내 스크린 스포츠의 뛰어난 기술력과 시스템을 소개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탄탄한 기술력과 차별화된 콘텐츠 개발을 통해 세계적인 종합 엔터테인먼트 스크린 테마파크로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fair@fnnews.com 한영준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