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뷰티

엘모어, 프랑스 뷰티 유통업체와 MOU 체결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8.06.08 16:10

수정 2018.06.08 16:10

엘모어, 프랑스 뷰티 유통업체와 MOU 체결

엘모어는 천연화장품 전문 자사브랜드인 글랜무어가 프랑스 뷰티 유통업체와 유럽 화장품 시장 진출을 위한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

엘모어 관계자는 “지난해부터 자사브랜드 글랜무어의 유럽 진출을 준비하면서 유럽 내 뷰티 유통업체들로부터 많은 관심과 러브콜을 받았다. 이 중 K-BEAUTY를 전문으로 다뤄온 프랑스 SARL Imamiah사와 프랑스를 비롯한 유럽 화장품시장 진출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글랜무어는 프랑스 SARL Imamiah사가 보유한 뷰티 유통브랜드 Korean Smooch를 통해 유럽 내 마케팅과 유통을 본격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뷰티 유통브랜드 Korean Smooch는 프랑스 내 방송, 매거진 등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유럽내에서 K-BEAUTY시장을 키워왔으며, 올해 유럽 4개국에서 온오프라인 매장을 확대할 계획이다.

엘모어 관계자는 “유럽 내 천연화장품에 대한 인기가 지속되고 있어 글랜무어에 대한 유럽 여성들의 관심과 시장확대의 기회도 더욱 많아질 거라 예상한다”며 “글랜무어의 강점을 살려 유럽 화장품시장에서 기반을 다지고 K-뷰티를 알리는데 앞장설 것”이라고 전했다.


글랜무어는 모공팩, 모공수축팩, 여드름팩 등 기능을 특화한 워시오프팩으로 유명한 브랜드로, 천연 자연성분을 주성분으로 하여 제품 라인을 구성하고, EWG 안전등급의 전성분만 사용하여 저자극의 안전한 천연화장품을 찾는 민감한 소비자들에게 특히 각광받고 있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