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게임

넥슨, PC MMORPG ‘천애명월도’ 8월 업데이트 사전예약 실시

김아름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8.08.03 13:21

수정 2018.08.03 13:21

관련종목▶

넥슨, PC MMORPG ‘천애명월도’ 8월 업데이트 사전예약 실시
㈜넥슨은 텐센트 산하 오로라 스튜디오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PC MMORPG ‘천애명월도’ 8월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오는 15일까지 ‘소녀’ 사전예약에 참여하는 유저를 대상으로 ‘성수-명옥(30일)’ 코스튬과 ‘수양 500만’, ‘은량 500금’을 모두 지급하고, 마음에 드는 소녀 커스터마이징을 선택하는 소녀 투표 이벤트에 참여하면 해당 소녀의 커스터마이징 파일 및 ‘은량 500금’을 제공한다.

또 사전 퀘스트를 완료하면 ‘모모랜드-어마어마해’의 ‘소녀’ 뮤직비디오에 등장했던 춤 모션 ‘마음의 춤’ 영구제 동작을 추가로 지급하고, 같은 기간 동안 ‘전야제 접속’ 이벤트를 통해 게임에 접속할 시 매일 ‘현천석모 10개’와 ‘수양 100만’을 제공한다.

16일 업데이트 전까지 50레벨을 달성한 유저가 16일부터 22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기존 캐릭터를 소녀 캐릭터로 변경할 수 있는 ‘성별변경권’ 아이템을 무료로 제공한다. ‘성별변경권’을 사용하면 레벨, 능력치 변경 없이 성별만 전환할 수 있고 기존에 보유한 코스튬은 선택한 성별에 맞게 변형된다.

넥슨은 오는 업데이트에 앞서 ‘천애명월도’ 공식 홈페이지에 국내 유명 일러스트레이터 ‘흑요석’이 그린 ‘소녀’ 일러스트 2종과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
또 신규 서버 ‘풍류’ 추가 소식을 전했다. 기존 서버와 독립 운영되는 ‘풍류’ 서버에는 레벨 추격 시스템이 도입되어 2배 빠른 레벨업이 가능하고, PVP콘텐츠는 신규 서버 내에서 독립적으로 매칭한다.
‘풍류’ 서버에서 생성한 모든 캐릭터에게는 30만 원 상당의 아이템과 ‘은량’, ‘장비’를 지원한다.

true@fnnews.com 김아름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