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뱅드매일, 트렌디 상그리아 브랜드 홍보대사 모집

레뱅드매일은 10월 런칭 예정인 트렌디 상그리아 '풀뽀로꼬'의 브랜드 홍보대사를 모집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에 모집하는 브랜드 홍보대사는 총 7명이다. 언제나 최신 트렌드를 놓치지 않고 음식과 와인을 좋아하며 지구를 아끼는 친환경 요소에도 관심이 많은, 트렌디 상그리아 '풀뽀로꼬'와 잘 어울리는 대한민국 20~30대 남녀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신청 기간은 9월 한 달 간이며 결과 발표는 10월 3일, 오리엔테이션은 10월 11일에 진행된다.

신청 방법은 간단하다. 본인의 SNS에 '풀뽀로꼬' 브랜드 홍보대사 모집 게시물을 공유한 후 이메일로 사전 공지된 두 가지 질문에 대한 답을 적어 제출하면 된다. 브랜드 홍보대사로 선정된 최종 7인은 10월부터 12월까지 총 3개월간 자신의 블로그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활동하게 되며 각종 행사에도 초청자격이 주어진다. 또한 활동 종료 후 우수 홍보대사로 선정되면 시상도 받을 수 있다.

'풀뽀로꼬'는 문어(Pulpo)와 미친(Loco) 이라는 말을 합한 의미의 스페인어로 생동감과 젊음, 남과는 다른 나만의 개성을 확실하게 지니고 있음을 나타낸다. 어디에나 잘 달라붙는 문어처럼 그 존재감이 강하다는 뜻이기도 하다. 냉장 없이 12개월 보관이 가능한 환경 친화적인 포장용기 카토캔을 사용한 250ml 짜리 소용량 캔과 별도의 도구 없이도 개봉이 용이한 스크류캡을 장착한 750ml 짜리 병 두 가지로 출시될 예정이어서 더욱 대중적으로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을 지니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