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식품

매일우유 '소화가 잘되는 우유 & 상하농원 햇 찰보리' 선물세트 선보여

김병덕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8.09.04 11:31

수정 2018.09.04 11:31

매일유업의 락토프리 우유 '소화가 잘되는 우유'가 추석을 맞아 배 아픔 없이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소화가 잘되는 우유 & 상하농원 햇 찰보리' 스페셜 선물 세트를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스페셜 선물 세트는 폭염으로 지친 소비자들을 위해 소화가 잘 되는 우유와 웰빙 곡물로 주목 받고 있는 상하농원의 햇 찰보리를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성했다. 또 불필요한 포장을 최소화한 심플한 구성으로 부담 없이 건강하고 편안한 추석을 기원하는 마음을 전할 수 있다.

매일유업 '소화가 잘되는 우유&상하농원 햇 찰보리 스페셜 선물세트' '소화가 잘되는 타락죽'
매일유업 '소화가 잘되는 우유&상하농원 햇 찰보리 스페셜 선물세트' '소화가 잘되는 타락죽'
이번 선물세트에서 선보이는 '소화가 잘되는 우유'는 국내 최초로 막 여과 기술로 걸러내는 공법을 활용해 배 아픔의 원인인 유당을 제거한 락토프리 우유다. 우유 본연의 고소한 맛과 영양은 그대로 살렸다. 또 전북 고창에서 올해 생산된 상하농원 햇 찰보리는 식이섬유가 풍부해 소화 부담이 적고 배변활동에 도움되는 웰빙 곡물이다.


매일유업은 이번 선물세트 출시를 기념해 특별히 집에서도 간편히 건강한 한끼를 챙길 수 있는 '소화가 잘되는 타락죽' 레시피를 제공하고, 페이스북 영상 공유 이벤트도 진행한다. 잘 불린 찰보리를 볶아 믹서기로 갈아낸 후 소화가 잘되는 우유와 함께 끓여내면 완성이다. 레시피는 페이스북 영상으로도 확인 가능하며 시청 후 건강을 챙겨주고 싶은 이를 태그 하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오는 11일까지 참여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약 50만원 상당의 상하농원 호텔 숙박 및 농원 체험권 (1명)을 비롯해 소화가 잘되는 우유 & 상하농원 햇 찰보리 세트 (10명) 등의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영상 공유 시 당첨 확률은 더 높아진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소화가 잘되는 우유는 배 아픔 걱정 없이 풍부한 영양소를 고루 섭취할 수 있어 온 가족이 편하게 마실 수 있는 프리미엄 우유"라며 "'소화가 잘되는 우유 & 상하농원 햇 찰보리' 선물 세트는 무더위와 바쁜 일상으로 건강한 한끼가 필요한 소중한 가족의 건강은 물론 평소 전하지 못했던 감사의 마음을 부담 없이 전할 수 있는 특별한 추석 선물로 추천한다"고 말했다.


특별 한정 수량으로 준비된 이번 선물 세트는 소화가 잘되는 멸균 우유 1박스 (190ml x 24개입)와 상하농원 햇 찰보리 (500g, 1봉), 소화가 잘되는 찰보리 타락죽 레시피로 구성 됐으며 '매일 다이렉트' 및 온라인 오픈마켓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