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하이모, 추석맞이 할인 이벤트

한영준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8.09.05 15:42

수정 2018.09.05 15:42

추석맞이 이벤트 이미지 /사진=하이모
추석맞이 이벤트 이미지 /사진=하이모

국내 대표 맞춤가발 전문기업 하이모가 민족최대의 명절 추석을 맞이해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첫 번째 이벤트는 ‘하이모랑 같이 고향 가즈아’ 이벤트로, 고객들이 하이모를 착용하고 가족 친지들에게 멋진 모습을 보여주길 바라는 마음에서 기획한 이벤트다. 하이모 첫 구매고객 중 가족, 지인, 친구와 함께 맞춤가발 동반 구입 시 추가로 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타사 고객 중 하이모를 처음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스타일 업그레이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상자에게는 추가 10만원 할인과 함께 부가서비스를 3회 추가하여 제공한다.

두 이벤트는 추석연휴 휴무일인 23일~26일을 제외한 9월 한달 간 전국 하이모 지점에서 진행된다.

하이모 관계자는 “명절에 찾아 뵙는 어른이나 친지들 앞에서 단정하고 멋진 모습을 보여주고 싶은 것이 모든 고객들의 바람일 것”이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하이모와 함께 가벼운 발걸음으로 귀성길에 오르시기를 기원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하이모의 여성라인 ‘하이모레이디’ 백화점 지점에서는 가족과 함께 매장을 방문하여 상담만 받아도 모락모락 샴푸를 증정하는 추석맞이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벤트 내용과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하이모레이디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fair@fnnews.com 한영준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