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씨, 가을 신메뉴 '초바렏 5종' 출시


쥬시가 가을 전략 신제품으로 '초바'(초콜릿 바나나) 메뉴를 대폭 강화한 '초바렏 5종'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쥬씨의 역대 판매순위 3위를 차지하는 '초바' 메뉴는 초콜릿과 바나나가 잘 어우러져 달콤하면서 부드러운 맛을 자랑하는 제품으로 누적 1800만 잔이 판매됐다.

쥬씨 측은 이번에 '가을 시즌 캠페인'의 일환으로 '초바'에 다양한 신메뉴를 추가해 하나의 '메뉴군'으로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초바렏'의 메뉴는 기존에 많은 사랑을 받는 '초바'를 비롯하여 '초바따블', '초바초코렏칩', '초바밤(BOMB)', '초바쏙(SSOC)'을 추가한 총 5종이다.

'초바따블'은 초콜릿이 2배 더 들어가 초콜릿의 풍미와 깊이를 2배 더 즐길 수 있다. '초바초코렏칩'은 '초바주스'에 씹히는 초콜릿 칩을 추가해 맛뿐만 아니라 씹는 식감까지 다양한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초바밤(BOMB)'은 '초바' 위에 휘핑크림과 풍성한 바나나 토핑을 얹어 초콜릿과 바나나의 환상적인 조합이 '폭발'하는 음료이다.
'초바쏙(SSOC)'은 쥬씨 주스 컵 위에 얹는 디저트 전용 용기인 쏙(SSOC)을 활용해 다양한 과자와 바나나를 디저트로 즐길 수 있다.

쥬씨 공식 SNS 계정에서는 이번 '초바렏 5종'의 '레트로한(복고풍) 콘셉트'를 살려 즉석카메라와 LP 플레이어를 경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초바렏 5종' 신메뉴 인증사진을 찍은 뒤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쥬씨, #초바렏, #초코바나나, #초바' 해시태그를 달아 쥬씨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내 해당 이벤트 게시글에 '참여완료' 댓글을 남기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