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부동산일반

업무·휴식·주거를 한번에…정부가 출자한 올인원 비즈니스센터 ‘동원비즈플랫폼’ 10월 중 분양예정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8.10.08 15:26

수정 2018.10.08 15:26

스마트 오피스·공장형 사무실, 옥상공원·공용테라스, 빌트인 오피스텔형 기숙사
성서산업단지 역세권, 지식산업센터와 성격을 같이하는 비즈니스센터

업무·휴식·주거를 한번에…정부가 출자한 올인원 비즈니스센터 ‘동원비즈플랫폼’ 10월 중 분양예정

동원건설산업이 시공해 대구 달서구 일대에 들어서는 ‘동원비즈플랫폼’이 10월 분양을 예고하며 수요자의 이목을 끌고 있다.

‘동원비즈플랫폼’은 지하철 2호선 성서산업단지역 400m 역세권에 위치하며 달구벌대로, 남대구 I.C, 성서I.C가 인접하는 등 우수한 교통망을 갖추고 있다. 사통팔달 교통여건은 기업들이 가장 중요시 여기는 부분으로 물류비 절감은 물론 직원들의 출퇴근이 용이해 근무 만족도까지 높일 수 있다. 특히 역세권 비즈니스센터는 시장에서 인기다. 어디나 이동이 편리하고 주변 인프라가 잘 갖춰져 있으며 시세 하락 위험도 적어 비교적 안정적이기 때문이다.

주변의 생활문화환경도 우수하다.
이마트·롯데시네마 등이 도보권이고 갈산공원과 인접, 쾌적하고 여유로운 휴식공간을 누릴 수 있다. 비즈니스센터 내 상가 및 생활지원시설 등을 갖춰 원스톱 생활환경을 제공한다. 노후산단재생사업, 구조고도화사업을 통해 첨단산업단지로 변모하는 성서산업단지의 중심에 위치하여 다양한 연구개발 인프라와 협력기업 밀집으로 스타트업은 물론 기존 기업들에게도 기업하기 좋은 최고의 인프라를 제공한다.

‘동원비즈플랫폼’은 투자상품으로도 관심을 모으고 있다. 오피스텔형 기숙사는 성서공단, 계명대, 2019년 초 개원예정인 동산의료원 등 도심지의 풍부한 임대수요를 확보하고 있는데다 600만원대로 분양가 또한 저렴하다는 평가다. 산업시설, 업무시설, 근린상가 등은 대구 역세권 지역 최저가 분양가를 나타내고 있다. 또한 정부기관 출자형 사업으로 투자의 안전성이 확보되어있다는 설명이다.

‘동원비즈플랫폼’은 대구 달서구 갈산동 100-32번지 일원에 지하 1층~ 지상 15층, 산업시설 104실, 업무시설 10실, 근린상가 26실, 오피스텔형 기숙사 80실 규모로 조성된다.

올인원 비즈니스센터답게 업무를 위한 최적의 환경이 조성된다. 기업을 위한 편리한 기반시설이 마련된다. 별도로 마련된 인화물용 엘리베이터와 넓은 작업공간을 확보했으며 1층~4층에 100% 자주식 확장형 주차공간이 조성되었고, 1~3층 공장형 산업시설은 드라이브인 가능하여 문앞에서 화물차가 상하차할 수 있도록 했다. LAN, 출입통제/CCTV, 주차관제, 전력·조명제어, 설비자동제어 등 스마트 빌딩 시스템을 갖춰 첨단 업무환경을 완비했다.

여유로운 휴식과 재충전을 위한 공간도 갖췄다. 기업 종사자, 오피스텔형 기숙사 입주자들이 이용할 수 있는 옥상공원, 8층 공용테라스 등 차별화된 설계와 조경으로 쾌적한 휴식과 힐링공간을 제공한다. 다양한 편의시설이 입점할 수 있는 근린상가는 지하 1층, 1층~2층 대로변에 위치하여 입주 기업과 종사자들 고정수요는 물론 주변 이용객까지 확보할 수 있다.

직주근접을 넘어 직주밀착으로 올인원 비즈니스센터의 편리함이 돋보이는 오피스텔이 13층에서 15층까지 마련된다.
로열층 아파트의 전망을 누릴 수 있는 높이로 탁트인 도심전망을 누릴 수 있으며 고급형 설계의 풀옵션 빌트인 타입과 미니멀 라이프를 위한 실용적인 평면의 실속형 타입으로 구성되어 있다. 기업전용 오피스텔형 기숙사, 게스트룸 등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일반 임대도 가능하다.


‘동원비즈플랫폼’ 시공은 동원건설산업이 맡았으며 홍보관은 달구벌대로251안길 10 미소시티 1층에 마련돼 있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