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리빙 리빙

서울랜드, 라바 눈썰매장 오픈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9.01.02 15:03

수정 2019.01.02 15:03

서울랜드, 라바 눈썰매장 오픈


서울랜드가 추운 겨울에만 즐길 수 있는 특별한 놀이시설인 ‘라바 눈썰매장’이 12월 15일 오픈했다.

전국민에게 사랑 받는 인기 캐릭터 라바를 입·출구에서부터 눈썰매 슬로프 정상에 이르기까지 곳곳에서 만날 수 있다는 것이 서울랜드의 라바 눈썰매장은 가장 큰 특징이다. 눈썰매를 타는 동안 곳곳에서 라바를 발견하는 재미를 누릴 수 있으며, 소복이 쌓인 눈을 배경으로 라바와 함께 즐거운 추억을 사진에 담을 수 있다.

라바 눈썰매장은 고객들의 안전과 편리한 이용을 위해 약 8,500㎡(2,600여 평)의 부지에 유아용(폭 18m, 길이 50m) 슬로프와 일반용(폭 40m, 길이 120m) 슬로프로 나뉘어 운영되고 있다.

눈썰매장의 경사는 어린이 14도, 성인 17도로 연령에 맞게 슬로프를 선택해 속도를 즐길 수 있어 가족단위 이용객이 함께 즐기기에 적합하며, 추위를 잊고 마음껏 겨울을 즐길 수 있도록 몸을 따뜻하게 녹일 수 있는 쉼터와 각종 음식을 판매하는 푸드코트를 마련되어 있다.

현재 서울랜드 삼천리동산에서 운영되고 있는 눈썰매장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되며, 자유이용권, 연간회원권 소지자일 경우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또한 테마파크 최초로 도심 속 자연에서 펼쳐지는 서울랜드 도시빙어는 낚시뿐만 아니라 맛있는 겨울철 먹거리까지 준비 되어 있어 방문객들의 즐거움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 시키고 있다.

1인 5,000원의 요금으로 이용 할 수 있는 도시빙어는 뜰채낚시터와 얼음낚시터로 구분되어 운영될 계획이다.
얼음낚시터는 1월 5일 오픈 예정이며, 선착순 및 현장 사전예약제로 운영되고 있어 조기마감이 될 수 있다는 점을 유념해야 한다.

이 외에도 서울랜드는 예쁘고 다양한 배경과 조명이 구비되어 있어 인생사진을 찍을 수 있는 '핑크스튜디오’를 비롯해 따뜻한 실내에서 마음껏 뛰놀 수 있는 400평 대형 실내 놀이터 '베스트키즈' 실내 공연인 '비탈리의 매직하우스', 락 뮤지컬 '프리즌'까지 따뜻한 실내에서 즐길 수 있는 코스를 마련해 겨울방학을 맞이한 아이들에게 최고의 추억을 선사하고 있다.


한편 ‘라바 눈썰매장’을 비롯해 ‘도시빙어’, '핑크스튜디오’, ‘베스트키즈’ 등 서울랜드가 마련한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