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여성 건강 전문 브랜드 질경이, ‘질경이 대학생 서포터즈’ 2기 출범

박신영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9.01.14 11:15

수정 2019.01.14 11:15

여성 건강 전문 브랜드 질경이, ‘질경이 대학생 서포터즈’ 2기 출범
여성 건강 전문 브랜드 질경이, ‘질경이 대학생 서포터즈’ 2기 출범

여성 건강 전문 기업 질경이가 8일 '제 2기 질경이 대학생 서포터즈' 발대식을 갖고 여성들의 올바른 Y존 건강 관리 문화 확산을 위한 서포터즈 활동을 본격적으로 시작한다고 14일 밝혔다.

질경이 대학생 서포터즈 2기에는 영상 콘텐츠 제작에 대한 높은 역량을 바탕으로 1인 미디어를 꿈꾸는 대학생 10명이 선발됐다. 발대식에는 질경이의 최원석 대표와 임원진, 마케팅팀이 참여해 기업과 브랜드의 가치와 서포터즈 활동 내용에 대해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여성청결제 질경이를 비롯한 대표 제품 소개, 여성 건강 교육 등의 프로그램과 함께 질경이가 2019년 전개할 여성 문화와 권익에 대한 캠페인 소개도 진행됐다.

질경이 대학생 서포터즈 2기는 6개월간 질경이를 대표하는 20대로서 개인 SNS 홍보 및 팀 별 과제 수행, 브랜드 공식 행사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수행하게 된다.
이번 기수는 특히 20대의 시각으로 감각적인 영상 콘텐츠를 생산해 20~30대 여성들에게 건강하고 올바른 Y존 관리와 여성청결제 사용법 등을 쉽고 재밌게 전달할 계획이다.
나아가 온∙오프라인 프로모션 기획, 여성청결제 인식 전환 캠페인 기획, 여성 권익 보호 캠페인 등 여성들의 신체적, 정신적인 건강을 응원하는 질경이의 마케팅 프로젝트에도 직접 참여할 예정이다.
매월 서포터즈 활동비 및 우수 활동팀 포상금 등의 혜택이 제공되며, 우수 활동자에게는 인턴 기회와 채용 우대 혜택이 주어진다.

padet80@fnnews.com 박신영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