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소기업

질경이, ‘마음 생리대’ 신상 출시 기념 특가전 실시

구자윤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9.02.14 09:33

수정 2019.02.14 09:33

질경이 '마음 생리대' 오버나이트, 팬티라이너 제품. 질경이 제공
질경이 '마음 생리대' 오버나이트, 팬티라이너 제품. 질경이 제공

여성 건강 전문 브랜드 질경이가 ‘마음 생리대’ 오버나이트, 팬티라이너 제품을 출시하고 오는 20일까지 최대 68%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특가전을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기존에 판매된 대형, 중형 제품까지 총 4종의 라인업 완성을 기념해 진행하는 행사인만큼 파격적인 혜택으로 구성됐다.

제품 출시일인 14일 하루 동안 질경이 자사몰에서는 새롭게 선보인 두 제품이 1팩당 저렴한 가격에 판매된다. 제품당 100팩 한정으로 제공되며 1인당 1팩씩만 구매 가능하다. 20일까지 진행되는 프로모션 기간 동안에는 마음 생리대 라인업의 다양한 세트 구성을 균일가에 구매할 수 있다. 팬티라이너 5팩, 오버나이트 3팩, 오버나이트와 중대형 묶음 세트 등 총 5가지 옵션으로 구성돼 최대 68%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모든 옵션 구매시 여성청결제 ‘질경이(2개입)’ 본품이 증정되며 2세트 이상 구매시 팬티라이너 2팩과 질경이 ‘썬샤인 톤업크림’ 체험용 제품, 3세트 이상 구매시에는 마음 파우치까지 함께 제공된다.

이 밖에도 팬티라이너1+1 행사와 오버나이트, 대형, 중형 단품 구매 시 팬티라이너1팩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된다. 아울러 다음달 17일까지 자사몰에 마음 생리대 체험 후기를 남기면 10명을 추첨해 6개월분에 해당하는 생리대 300매를 받을 수 있는 기회도 마련돼 있다.

새롭게 출시된 마음 생리대 오버나이트, 팬티라이너 제품은 기존 마음 생리대의 특장점은 그대로 유지하고 각각 길이와 두께를 다양하게 선보여 선택의 폭을 넓혔다. 마음 생리대 팬티라이너는 부드럽고 통기성이 뛰어난 옥수수 섬유 커버로 땀과 분비물을 빠르게 흡수해 분비물이 많아지는 생리 전후에 사용하기 좋다.
마음 생리대 오버나이트 역시 옥수수 섬유를 커버에 사용해 연약한 피부도 쓸림 없이 착용 가능하다. 또한 32cm 길이의 사이즈에360도 샘 방지선과 빠른 흡수력이 더해져 밤새 뒤척임에도 샘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질경이 마케팅 담당자는 "팬티라이너부터 중형, 대형, 오버나이트까지 마음 생리대 전 라인이 완성된 것을 기념하고 그 동안 마음 생리대에 꾸준한 사랑을 보내 주신 고객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마음 생리대는 출시 시점부터 여성들이 생리 기간 중 느끼는 불편함과 불안감을 조금이나마 덜어 주고픈 질경이의 ‘마음’을 담아 제작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solidkjy@fnnews.com 구자윤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