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 15일 단 하루 인기 가공식품 파격가에 선봬


옥션이 15일 하루 동안 월요병 극복 프로모션 '먼데이옥션'을 열고 팔도, 동원F&B의 여름 시즌 인기 상품을 특가에 판매한다고 14일 밝혔다.

대표 상품으로 팔도의 신제품 '팔도비빔면 매운맛 130g(5+1)'을 선착순 1000개 한정수량으로 단돈 100원에 판매한다. 다양한 레시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팔도비빔면의 새로운 제품을 파격적인 가격에 빠르게 만나볼 수 있는 기회다.

할인 혜택도 풍성하다. 즉석, 간식 등 전체 가공식품 카테고리에 적용 가능한 '10% 할인쿠폰'을 ID 당 총 1회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000원까지 할인 가능하다. 여기에 팔도, 동원F&B 상품 전용 '중복 할인쿠폰'도 각각 준비했다.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배송비 무료쿠폰'도 제공하는데, 1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다.

쿠폰 적용 시 다양한 여름철 가공식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팔도의 대표 제품을 묶은 '팔도 비빔면+쫄비빔면', '팔도 비빔면컵 16개', '팔도 만능비빔장+비빔장 시그니처' 등을 1만~2만원에 구매 가능하다. 동원F&B의 인기 식품인 '동원 자연산 골뱅이', '동원 쫄깃 골뱅이' 등도 특가에 만날 수 있다.

옥션 마케팅실 서은희 실장은 "이번 먼데이옥션으로 여름 시즌 시그니처 메뉴라고 할 수 있는 비빔면, 골뱅이, 꼬막 등을 파격적인 특가에 준비했다"며 "여름철 야식이나 안주, 특별한 한끼를 만들 수 있는 인기 식품을 준비한 만큼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yjjoe@fnnews.com 조윤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