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모레이디 롯데잠실점 이전.. 리뉴얼 오픈 맞아 할인 행사


맞춤가발 전문기업 하이모의 여성라인인 하이모레이디 롯데잠실점이 잠실 롯데마트 2층 같은 층 내에서 이전하고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고객을 맞이한다고 25일 밝혔다.

하이모레이디 롯데잠실점은 지하철 2, 8호선 잠실역에 인접해 있어 접근성이 뛰어나 2016년 오픈 이래로 빠르게 성장해 온 하이모레이디의 대표지점이다.

롯데잠실점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여성 고객들이 선호하는 세련되고 우아한 콘셉트의 인테리어를 적용함으로써 보다 편안하고 안락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또한 고객 상담실, 관리 부스, 쇼룸 등의 공간을 넓게 확장, 동선을 효율적으로 재배치하는 등 매장 이용 편의성도 강화했다
하이모레이디는 이번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오픈 당일인 25일부터 27일까지 3일간 가발제품을 100만원 이상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31일까지 모든 가발 제품 구매 고객들에게 가발전용 항균탈취제인 ’이지스 항균제’를 증정한다.

하이모레이디 관계자는 “롯데잠실점은 유동인구가 많은 잠실역 인근에 위치해 있어 잠실 지역 주민 외에도 타지역 고객들도 애용하고 있는 지점”이라며 “이번 리뉴얼 오픈을 통해 보다 쾌적하고 안락한 공간에서 고객들이 편안하게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solidkjy@fnnews.com 구자윤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