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게임

아프리카TV "'FIFA 온라인 4' 고등피파 올스타전 티켓, 전석 매진"

김아름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9.08.14 10:51

수정 2019.08.14 10:51

아프리카TV "'FIFA 온라인 4' 고등피파 올스타전 티켓, 전석 매진"
아프리카TV는 오는 17일 서울 세종대학교 대양홀에서 열리는 ‘고등피파 올스타전’ 티켓 전석이 하루 만에 매진됐다고 14일 밝혔다.

‘고등피파’는 아프리카TV와 넥슨이 협업해 진행하는 e스포츠 대회로, 지난 4월 첫 방송 후 10회까지 누적 시청자 수 약 800만명을 기록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 ‘고등피파 올스타전’에는 올 상반기 ‘고등피파’에 출전했던 전국 11개 고등학교팀이 출전하며, 아프리카TV 인기 BJ '신보석', '두치와뿌꾸', '원창연', '환경', '동네형박성주' 등 5인이 코치진으로 참여한다. 고교별 3명씩 총 33명의 학생들은 ‘팀 두치와뿌꾸’, ‘팀 원창연’으로 나뉘어 승부를 펼칠 예정이다.

‘고등피파’ 팬들을 위한 혜택도 풍성하다.
먼저 온라인으로 승부 예측 투표와 ‘FIFA 온라인 4’ 인게임 아이템 쿠폰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현장 관람객에게도 인게임 아이템 쿠폰을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스페인 프로축구팀 발렌시아 소속 이강인 선수 친필 사인 유니폼, XBOX ONE 패드 등 다양한 경품을 선물한다.


‘고등피파 올스타전’ 전 경기는 아프리카TV FIFA 온라인 4 공식방송국을 통해 생중계된다.

true@fnnews.com 김아름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