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제 28회 ‘띵굴시장’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에서 성황리 종료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9.10.24 18:07

수정 2019.10.24 18:22


-국내 최대 규모 플리마켓 ‘띵굴시장’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에서 성황리 종료

-지난 10월 18일 ~ 19일 양일간 약 4만여명 고객 방문

<캡션 : 이미지 제공 : 띵굴>
<캡션 : 이미지 제공 띵굴>

국내 `살림러` 사이에 가장 영향력이 있는 플리마켓으로 평가되는 `띵굴시장`의 스물여덟 번째 시장이 지난 10월 18일 ~ 19일 금요일, 토요일 양일간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에서 성황리에 종료됐다.

띵굴시장은 역사와 규모 모든 면에서 국내 대표 플리마켓으로 자리 잡았으며, 국내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플리마켓으로서 양일간 4만여 명의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과 호평 속 막을 내렸다.

5월에 이어 열린 이번 띵굴시장에는 리빙, 푸드, 키즈, 패션, 등 각 분야의 가족브랜드 150여개가 참여하였으며, 각 브랜드마다 독특한 이야기 및 가치가 담겨 있는 제품들을 선보였다.

이날 판매 수익금 일부와 ‘띵굴’의 기부금은 ‘한국소아암재단’에 전달될 예정이며, 지금까지 이어진 띵굴과 가족브랜드들의 이러한 나눔은 앞으로도 지속해 나갈 계획이다.


관계자는 “단순히 물건을 구매하는 곳이 아닌, 머무는 동안 모두가 즐거울 수 있는 띵굴시장을 만들기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며 말했다.


한편, 띵굴시장은 향후 수도권을 넘어 각 지방 주요 거점에서 꾸준하게 더욱 많은 소비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fnSurvey